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신문그대로보기

by 민트핀 2021. 10. 15.

천안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다양한 업직종에 대한 취업 정보를 찾을 때 매우 유용하고 신문 보기도 이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천안 구인구직을 위한 벼룩시장 사이트 사용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 취업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대표-사진

벼룩시장 홈페이지

지역별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벼룩시장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할 수 있는 벼룩시장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취업가이드 게시판을 통해 취업 관련 정보나 뉴스 그리고 교육 행사 정보나 면접 팁도 볼 수 있으니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서 천안의 일자리를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벼룩시장-홈페이지-바로가기
벼룩시장-홈페이지

 

먼저, 신문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볼게요. 접속한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들 중에서 신문지역판 메뉴를 클릭해 보세요. 여기서 충청/대전 지역을 선택하면 천안아산 구인구직을 위한 신문 보기가 가능합니다.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지역별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보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지역별 교차로 신문 보는 방법과 함께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주제를 선택해서 읽어볼 수

mintfin.tistory.com

 

신문지역판-지역-선택하기
신문지역판

천안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충청남도 천안 지역과 아산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정보나 부동산 정보를 볼 수 있는 신문 그대로 보기 화면이 나타났어요. 여기서는 날짜를 선택하여 해당 일자에 맞는 벼룩시장 신문을 컴퓨터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천안-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날짜-선택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전자신문 내용과 별도로 인터넷상에서도 채용정보를 직접 검색해서 찾을 수가 있었는데요. 희망 근무지를 선택하는 화면과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을 볼 수 있고요. 지역은 당연히 충남 천안시로 체크하면 되고 업직종은 선택을 하거나 하지 않고 전체 일자리를 검색해 볼 수도 있었어요.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일자리-검색하기
천안시-일자리-검색

 

일반 채용정보로 총 2,000건 이상의 구인 글이 나타났는데요. 간단하게 근무 지역과 회사 이름 또는 모집하고 있는 내용을 볼 수 있었고요. 글을 클릭해서 자세한 모집 내용과 함께 지원을 해볼 수 있었어요.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조무사 직종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간호잡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직종별 또는 전공별 검색을 통해 간호 분야의 취업 일자리를

mintfin.tistory.com

 

검색한-결과-채용정보
채용정보

천안 파트타임 일자리

정규직 채용이 아닌 단기로 일하고 그만둘 수 있는 파트타임 일자리를 찾아보실 수도 있는데요. 대학교 방학을 맞이했거나 회사를 다니지만 주말에 남는 시간 알바를 생각하고 있다면 파트타임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어요.

 

병원에서 사람을 단기로 채용하고 있는 간호조무사 일자리도 쉽게 구해볼 수가 있었고요. 외국인이 일할 수 있는 일자리나 공장에서 생산직이나 기술직 단기 아르바이트로 채용하는 글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천안시-파트타임-일자리-단기-아르바이트-찾기
파트타임-일자리

 

브랜드 회사의 채용 공고만 위주로 찾을 수 있는 기능도 있는데요. 예를 들어 패스트푸드 브랜드 회사라고 하면 롯데리아 등이 있고요. 마트 브랜드 회사라고 하면 이마트나 홈플러스 등의 일자리를 찾을 수가 있답니다.

 

브랜드-회사-채용공고
브랜드-채용공고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

위 내용으로는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천안 벼룩시장 신문을 보거나 인터넷으로 구인구직 일자리 찾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고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앱-설치하기
벼룩시장-구인구직-앱

마지막

지금까지 천안 지역에서 근무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아서 지원하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문 그대로 보기도 이용할 수 있으며 벼룩시장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도 있었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및 병원 업종에서 일하기 위한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료업계에서 일하고

mintfin.tistory.com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