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채용정보 전자신문 보기

by 민트핀 2021. 11. 12.

오늘은 청주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충청북도 청주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서 취업에 도전할 수도 있고요. 신문 형식으로 취직 관련 정보와 부동산 매물 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청주교차로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청주교차로-홈페이지-바로가기
청주교차로-홈페이지

청주교차로 홈페이지

청주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NZINE 로고를 볼 수가 있고요. 충북 청주시 지역의 취업 정보나 부동산 정보 그리고 자동차 정보도 볼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네요. 물론 전자신문 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취업 메뉴를 클릭하면 충북 지역의 전체 일자리를 검색해서 어떤 분야에서 어떤 인재를 채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데요. 잡코리아 사이트나 벼룩시장 사이트 또는 알바천국 등의 사이트와 함께 이용하면 분명 원하는 조건과 일치하는 채용정보를 찾아 취직을 위한 도전을 해볼 수 있어요.

 

청주교차로-구인구직-일자리-검색하기
청주교차로-구인구직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취업 정보는 전체 일자리를 찾아볼 수도 있고요. 업직종이나 학력 또는 지역을 선택해서 해당하는 일자리 정보만 위주로 찾아볼 수도 있는데요. 지역의 경우 상당구, 청원구, 서원구, 흥덕구 중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배달 업무 모집 글이나 병원 간호조무사 채용정보 또는 생산직 등의 다양한 일자리가 존재했어요.

 

 

청주시-일자리-채용정보
청주시-일자리

 

인재를 검색할 수 있는 게시판도 있는데요. 여기는 주로 사람을 뽑길 희망하는 기업의 채용 담당자가 확인해서 면접 제의를 하기도 하는데요. 여러분이 직접 성실하게 구직을 희망한다고 글을 작성하는 것도 좋습니다.

 

인재검색-게시판
인재검색

청주시 알바 채용정보

단기 알바 정보만 위주로 찾을 수도 있는 메뉴가 존재했는데요. 포장 업무를 맡을 수 있는 단기 기간제 아르바이트 모집 글도 있었고요. 판매를 보조하거나 매장을 관리하는 등의 다양한 알바 채용정보도 있었습니다.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조무사 직종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간호잡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직종별 또는 전공별 검색을 통해 간호 분야의 취업 일자리를

mintfin.tistory.com

 

청주교차로-알바-채용정보-찾아보기
청주교차로-알바

청주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일자리나 부동산 또는 자동차 등의 정보를 청주교차로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해서 찾을 수도 있지만 신문 그대로 보기를 통해 보는 것도 가능한데요. 날짜를 선택해서 컴퓨터나 휴대폰에서 신문 보기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전자신문 보는 방법

날짜를 클릭하면 전자신문 뷰어가 나타나게 되고요. 목차 기능을 이용하거나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서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휴대폰에 교차로 앱을 선택 후 지역을 청주로 선택해서 볼 수도 있답니다.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지역별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보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지역별 교차로 신문 보는 방법과 함께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주제를 선택해서 읽어볼 수

mintfin.tistory.com

 

전자신문-뷰어-사용방법
전자신문

 

충청북도 청주시 부동산 매물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고 설명드렸는데요. 지역을 선택하거나 매물 종류 등을 선택할 수 있고요. 아파트나 빌라 또는 토지 등의 다양한 부동산 매물을 찾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참고로 자세한 매물 정보와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는 아래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사이트도 이용하면 좋습니다.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예전에는 KB 부동산 리브온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리브부동산으로 개편되었으며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세 조회를 하거나 원하는 매물을 찾아서

mintfin.tistory.com

 

청주교차로-부동산-매물정보-찾아보기
청주교차로-부동산

마무리

지금까지 청주교차로컴씨 사이트에 접속해서 일자리 구하는 방법도 알아보고 부동산 정보를 찾아보는 방법 그리고 신문 그대로 보기 내용도 알아보았습니다. 직접 접속해서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