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by 민트핀 2020. 2. 23.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은 일상생활 또는 여가 또는 회사생활 등등 우리의 생활에 필수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저 또한 카카오톡을 정말 많이 사용하는데요. 친구들과 메시지를 주고 받거나, 회사에서 같은 팀 동료끼리 업무적인 대화를 하거나, 모임에서 이성 친구를 만나기 위해 오픈채팅을 하는 등 정말 많이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는 핸드폰으로 메시지를 빠르게 치다보면 오타가 심하고 손가락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컴퓨터나 노트북을 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카톡 어플을 사용하기 보다는 PC에 카카오톡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키보드로 메시지를 입력하기 때문에 손가락도 덜 아프고 오타도 덜 나더라구요. 아마 많은 분들이 공감할 겁니다. 또한 회사에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놓고 투명도를 낮춰서 상사에게 걸리지 않게 몰래 친구들과 채팅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통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 및 설치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카카오톡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있는데요. PC버전에서는 윈도우용과 Mac OS 용의 카카오톡을 다운로드 받을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안드로이드용과 애플용으로 나누어서 카카오톡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거나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핸드폰에 카톡 어플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어쨋든 저는 윈도우10 PC에 카카오톡을 설치할 것이기 때문에 Windows를 클릭하면 카톡 다운이 진행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 및 설치카카오톡 PC버전 다운 및 설치



이제 카카오톡을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다음 버튼을 클릭 하여 쉽게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사실 설치에 대한 내용을 설명드릴 것이 없습니다. 설치가 다 되었으면 마침 버튼을 클릭하여 카톡 설치를 완료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실행카카오톡 pc버전 실행



카카오톡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이제 로그인을 하기 위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필요시 잠금모드로 자동로그인에 체크를 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카카오톡 pc버전 보안 인증

만약 해당 PC에서 처음 카카오톡 로그인을 하게 되는 것이면 보안용 인증을 시작해야 됩니다. 내가 계속 사용할 컴퓨터라면 내 PC 인증받기를 선택하여 인증을 진행하시면 되구요. PC방과 같은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 1회용 인증받기를 클릭하여 최초 1회만 인증하여 카카오톡을 로그인 및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보안 인증카카오톡 pc버전 보안 인증



저는 제가 계속 사용하는 PC에 카카오톡을 설치하고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내 PC 인증받기 버튼을 클릭하였습니다. 이제 핸드폰의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하고 설정 -> 개인/보안 -> 기기 연결관리 -> 인증번호 항목에서 인증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자리의 인증번호가 보일텐데요. 4자리의 숫자를 기억하여 아래 사진처럼 입력합니다.



이렇게 하면 카카오톡 인증이 완료되고 정상적으로 PC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지인들과 메시지를 보내거나, 보이스톡을 하거나 또는 오픈채팅을 통해 모임에 나가서 이성친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하나로 정말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니까 지금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카카오톡 pc버전 보안 인증카카오톡 pc버전 보안 인증



이렇게 해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과 설치하고 인증까지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