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카카오 장기 설치 온라인 게임하기

by 민트핀 2021. 10. 6.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 장기 게임 앱을 설치해서 온라인 고품격 정통 장기를 실시간으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카카오톡에 등록되어 있는 친구를 초대해서 같이 플레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클랜을 만들거나 가입해서 클랜원들의 기보를 감상하며 같이 대국을 두는 재미도 있고요. 다양하게 진행되는 대회나 리그에 참여해서 실력을 뽐내는 재미도 있으니 설치해서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카오장기 무료 설치 다운로드 장기 대국 게임하기

 

카카오장기 모바일 및 PC 설치방법 - IT Money

온라인 실시간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카카오장기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어요. 다른 유저의 장기 대국을 관전하거나 대국 두기를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 실

itmoney4you.com

 

카카오-친구들과-즐기는-고품격-정통-장기
고품격-정통-장기

카카오 장기 설치

스마트폰에 카카오 장기 APK 모바일 앱을 무료로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 친구들과 즐기는 만 3세 이상 모바일 앱과 어른들을 위한 배팅이 가능한 만 18세 이상 장기 2.0 모바일 앱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만 3세 이상 누구나 플레이 가능한 장기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 보도록 할게요. 안드로이드 휴대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설치가 가능하고요.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장기-모바일-앱-설치
카카오-장기-설치

카카오 계정 로그인

스마트폰에 설치한 앱을 실행하게 되면 첫 화면으로 로그인이 나타나는데요. 간단하게 여러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 계정과 연결해서 로그인 가능하며 바로 대기실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처음 시작하게 되면 급수는 18급으로 되어 있고요. 진행 중인 대회와 여러 사람들이 대국을 두고 있는 경기장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제 직접 대국을 두거나 방에 들어가서 실시간 관전을 즐겨보는 것도 가능해요.

 

한게임 장기 PC 게임 설치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게임 장기 다운로드 설치방법 온라인 장기게임 하는법

한게임 장기 게임을 컴퓨터 PC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한게임 장기를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온라인 대국 두기

itmoney4you.com

 

카카오-계정-연결-로그인-대기실-접속
로그인

온라인 장기 대국

왼쪽 사진은 다른 사람이 두고 있는 대국장에 입장해서 실시간으로 관전을 하고 있는 사진이고요. 오른쪽 사진은 대국 신청을 통해 수준이 비슷한 상대방과 자동으로 매칭되어 장기 대국을 두고 있는 사진입니다.

 

 

 

대국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100 골드가 필요하고요. 대국을 두면서 시간을 연장하거나 놓아보기 기능도 마찬가지로 100 골드가 소모되니까 출석체크를 통해 골드를 받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장기-대국-두기
장기-대국

 

카카오 장기 앱의 특징으로는 클랜을 통해 클랜원들과 함께 장기 대국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요. 등록되어 있는 카카오 친구가 두었던 기보를 보고 댓글을 남기며 소통하며 즐길 수도 있었습니다.

 

클랜-가입-친구-기보-감상하기
클랜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면 점수와 전적 기록이 나타나고요. 승강급 포인트 점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몰래 접속을 통해서 내가 접속한 사실을 숨길 수 있으며 내 기보를 누구도 볼 수 없도록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에서는 효과음을 켜거나 끌 수 있었으며 다크 모드로 설정하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문의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고객센터를 통해 버그나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문의를 해볼 수도 있었어요.

 

피망장기 PC 게임 설치 바로가기

 

피망장기 설치하기 무료 온라인 장기게임 - IT Money

컴퓨터 환경에 무료로 설치해서 즐길 수 있는 피망장기 무료 설치 및 실행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장기 대국을 둘 수 있는 PC 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장기 게임을 하기

itmoney4you.com

 

게임-설정
설정

카카오 장기 고객센터

장기 앱과 장기 2.0 앱에 대한 고객센터 화면이 보이는데요. 사람들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을 보거나 이용안내 내용도 볼 수 있었고요. 버그나 궁금한 내용을 1:1 문의를 통해 내용을 남겨놓을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장기-고객센터-문의방법
고객센터

카카오 장기 PC 설치

카카오 장기 게임은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앱으로만 존재하는데요. 컴퓨터에서 실행하고 싶은 경우에는 LDPLAYER 등의 안드로이드 앱 에뮬레이터를 통해 PC버전 다운로드 설치가 가능합니다.

 

 

 

LDPLAYER-카카오-장기-PC-다운로드
카카오-장기-PC버전

마지막

오늘은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카오 장기 온라인 게임을 설치하고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회사에 출근하거나 지인을 만나러 가면서 스마트폰으로 즐기기 좋은 게임이더라고요.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온라인에서 유저들과 함께 고스톱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한게임 신맞고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는데요. PC 및 모바일 환경에 모두 설치가 가능하며 제가 실행하여 즐기는

mintfin.tistory.com

타이젬바둑 다운로드 및 설치 게임방법

 

타이젬바둑 다운로드 및 설치 게임방법

온라인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바둑 게임 사이트를 찾으신다면 타이젬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해 보세요. PC 환경과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보

mintf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