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커플 생일, 디데이 및 기념일 확인하기 좋은 어플

by 민트핀 2019. 5. 11.
연인 디데이 및 기념일, 생일 기억하기 좋은 앱

커플끼리 디데이 관리하기 좋은 어플이 있습니다.
디데이 뿐만 아니라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의 생일도
지정하여 생일이 며칠 남았는지도 알 수 있구요.
또한 로즈데이나 키스데이와 같은 기념일이 며칠 
남았는지도 바로바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커플 디데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나 사이트는
정말 많이 있습니다. 단순히 커플 디데이나 생일 또는
기념일 등을 보기 위한 어플로는 단순하고 보기 편하며
사용하기 쉬은 앱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더커플 어플은 일단 사용하기가 간단합니다.
또한 기념일에 대한 D-Day까지 볼 수 있어서 연인이
잊고 있을 만한 기념일을 깜짝 선물로 챙겨주기에도
많은 도움이 주는 어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는 저버년도 로즈데이 때 여자친구에게
깜짝 선물로 장미를 선물 해줘서 더 많은 호감을
얻게 된 기회가 되기도 했습니다. 로즈데이나 키스데이
이런 기념일에 대한 날짜는 보통 기억을 못하니깐요.


커플 생일, 디데이 및 기념일 확인하기 좋은 어플



먼저 만난 날짜를 지정하면 현재까지 얼마동안
사귀었는지 일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벌써
여자친구와 사귄지 450일이나 되었네요. 뭔가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간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만큼 나이도
먹는다는 거겠지만요 ㅠ.ㅠ 아, 그리고 아래에서 
니꺼, 내꺼라고 되어 있는데 이부분은 이름 변경도
가능하고 사진 지정도 가능합니다.




위 사진에서 더보기를 누르면 백일 단위로 디데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곧있으면 500일이네요.
500일에는 무엇을 해야될려나 생각이 드네요.
500일에 대한 날짜와 요일까지 알 수 있어서 만약
선물이나 특별한 것을 준비하고 있다면 날짜와 요일이
이러한 준비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생일에 대한 디데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꺼님에 대한 생일은 358일 남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생일의 경우 꼭 날짜를 설정해서 잊어먹지 않고
연인분의 생일을 챙겨주는 것은 정말 중요하겠네요.



마지막으로 기념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말로만 들어봤던 기념일이 정말 많더군요.
부부의날 부터 무슨 뮤직데이 등등 정말 많은 기념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기억하지 못하는 기념일이지만
이런 기념일을 챙겨주면 사이가 더 좋아질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