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키즈짱24 게임 바로가기

by 민트핀 2020. 8. 16.

키즈짱24 소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은 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특히 쥬니어 네이버 게임랜드 사이트가 플래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많았는데 아쉽게도 구글의 플래시 플레이어 지원 종료로 인해 사이트가 문을 닫게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엔질 또는 키즈짱24 사이트를 통해 아직까지는 무료로 플래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은 로블록스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는것 같더라구요.

 

목차


    키즈짱24 소개키즈짱24 소개


    키즈짱24 게임 바로가기



    제가 어린 시절에는 이름은 잘 기억나지 않는 미니 게임기를 통해 포켓몬스터와 킹오브파이터를 즐겼던 기억이 있는데요. 컴퓨터가 보급화되면서 어도비의 플래시 플레이어를 이용한 플래시 게임들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12월 31일 부터 구글 크롬에서 플래시 플레이어 지원이 중단된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네요. 어쨋든 현재는 키즈짱24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무료로 플래시 게임들을 할 수 있습니다. 런3, 지렁이키우기, 감옥탈출, 물불게임, 옷입히기 등등 게임을 여러분도 지금 키즈짱24에 접속해서 즐겨보세요.

    키즈짱24 게임 바로가기키즈짱24 게임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장르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엄청나게 많은 게임들이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즐기는 인기 게임들만 모아서 볼 수도 있구요. 신규로 만들어진 게임들 또는 여기서 추천하는 게임 목록들을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2인용 게임이나 3인용 및 4인용 게임과 무적 그리고 버그판 게임 목록들도 함께 보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장르 또한 액션, 격투, 탈출, 디펜스 및 전략, 공포, 퍼즐, 레이싱, 스포츠, 옷입히기 등등 게임들이 존재합니다.

    플래시 게임 장르플래시 게임 장르


    키즈짱24 플래시 인기게임



    저는 사람들이 많이 플레이 하고 있는 인기 게임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플래시게임을 자주 즐기는 분들이라면 알만한 게임인 런3, 백층탈출, 롤링스카이, 포레스트템플, 지렁이키우기 등등의 게임 목록을 볼 수 있어요. 이러한 게임들을 키즈짱24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키즈짱24 플래시 인기게임키즈짱24 플래시 인기게임


    런3 게임하기

    남녀노소 나이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런3 달리기 게임입니다. 우주 공간으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왼쪽 및 오른쪽으로 움직이고 점프를 하면서 앞으로 계속 나아가는 게임인데요. 레벨업을 할 수록 맵도 엄청 어려워 지기 때문에 도전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런3 버그판도 존재하기 때문에 버그판을 통해 돈을 무제한으로 추가한 다음 별도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좋은 캐릭터들을 구매하여 즐겨볼 수도 있어요.

    런3 게임하기런3 게임하기


    지렁이키우기 게임

    이번에는 지렁이키우기 게임인 슬리더리오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지렁이를 키울 수 있는 게임은 여러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슬리더리오 라고 불리는 이 게임은 오직 상대방의 머리가 나의 몸통에 닿아야만 상대 지렁이를 내가 죽일 수 있는 게임입니다. 또한 마우스를 클릭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대시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지렁이키우기 게임지렁이키우기 게임


    슬리더리오 게임하기



    제가 파란색 지렁이 인데요. 생각보다 몸집을 키우는게 어렵지 않습니다. 빛나는 동그라미 조각을 먹으면서 조금씩 몸집 길이를 부풀릴 수 있구요. 이 게임이 좋은게 아무리 크고 거대한 상대방 지렁이라도 내가 마우스로 컨트롤만 잘 해서 나의 지렁이 몸통에 상대 지렁이의 머리만 닿게 하면 쉽게 죽일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하는 게임입니다. 즉, 누구나 쉽게 거대한 지렁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지렁이키우기 게임을 지금 즐겨보세요.

    슬리더리오 게임하기슬리더리오 게임하기


    2인용 물불게임

    이번에는 포레스트템플이라고 불리는 물과불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불소년과 물소녀 캐릭터를 움직이면서 서로 협동하여 맵을 클리어할 수 있는 게임으로 같이 플레이 하는 사람과의 협력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조작 방법은 불소년은 A,D,W 키를 사용하며 물소녀 캐릭터는 →, ←, ↑ 키를 사용해 조작할 수 있습니다.

    2인용 물불게임2인용 물불게임


    물과불게임 하기



    물불 게임은 혼자서 불소년 캐릭터와 물소녀 캐릭터를 같이 움직이면서 해도 재밌는 게임입니다. 불 캐릭터는 빨간색으로 되어 있는 크리스탈을 먹을 수 있으며 물 캐릭터를 하늘색으로 되어 있는 크리스탈을 먹으면서 서로 협력해서 장애물을 극복하면서 골인 지점에 들어가면 되는 게임입니다. 현재 시즌1 부터 시즌5 까지 나온 게임으로 굉장히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 이성친구끼리 같이 게임을 하면 관계가 가까워 질 수 있는 게임입니다.

    물과불게임 하기물과불게임 하기


    감옥탈출 게임

    이번에는 Prison Break Out 이라는 감옥탈출 게임입니다. 저는 이 게임도 굉장히 재밌게 즐겼습니다. 조작방법은 단순히 마우스만 이용해서 감옥을 탈출 하는 방탈출 같은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옥탈출 게임감옥탈출 게임


    감옥탈출 게임 방식

    마우스로 감옥의 물건들을 클릭해 가면서 탈출 해야 되는 게임입니다. 원래 야구 방망이는 왼쪽 침대에 누워있는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물건인데요. 물건을 교환해서 야구방망이를 받은 다음 교도소를 지키고 있는 교도관을 방망이로 가격하여 감옥을 탈출 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이렇게 감옥을 탈출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감옥탈출 게임 방식감옥탈출 게임 방식


    여성 요리 및 옷입히기 게임



    이번에는 여성들이 좋아할 수있는 여성, 요리, 옷입히기 게임 목록입니다. 특히 슈 시리즈인 슈의 라면가게, 슈의 미용실, 슈의 아바타 만들기 및 슈의 케익하우스 종류의 게임은 여성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 캐릭터에 예쁜 옷을 입혀보거나 화장을 하거나 머리를 꾸밀 수 있으며 요리 만들기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키즈짱24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우리 같이 즐겨보아요.

    여성 요리 및 옷입히기 게임여성 요리 및 옷입히기 게임



    2020년 12월 말에 구글의 크롬에서 플래시 플레이어 지원을 종료하면 앞으로 해당 게임들을 플레이 할 수 있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뭔가 방법이 있겠죠? 어쨋든 지금은 마음껏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