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트로트 노래모음 100곡 듣기

by 민트핀 2020. 6. 29.

트로트 노래모음 100곡 듣기

미스트롯부터 시작하여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그리고 뽕숭아학당 뿐만 아니라 다양한 트로트 TV프로그램이 방영되면서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 분들 및 남녀노소 젊은층에서도 트로트 인기가 계속되면서 많은 분들이 트로트를 들으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트로트 노래모음 100곡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핸드폰에 어플만 설치하면 앞으로는 무료로 트로트 노래모음을 연속해서 듣기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노래모음 뿐만 아니라 7080추억의노래 및 다양한 인기 트로트 가수 노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트로트 노래모음 100곡

트로트 노래 모음 어플 설치

 

먼저 트로트 노래모음 앱을 핸드폰에 설치하셔야 되는데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여 트로트 노래모음 이라고 검색하여 쉽게 어플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2개의 어플을 사용하고 있으며 먼저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어플은 아래와 같은 어플입니다.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 듣기 어플

어플을 실행하면 가수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인기있는 가수 순으로 볼 것인지 아니면 이름 순으로 정렬해서 볼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인기순으로 보기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역시 미스트롯 송가인과 미스터트롯 트로트가 상단의 인기 순위를 차지하고 있구요. 그 다음으로 다양한 인기가 많았던 조용필, 장윤정, 홍진영, 남진, 나훈아, 이문세, 조용필 가수들도 보이구요. 유산슬도 보이네요.

 

트로트 인기 가수별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노래모음

먼저, 미스터트롯 노래모음을 눌러보았습니다. 해당 TV프로그램에 출연했던 트롯맨들의 불렀던 노래들의 목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수찬, 김호중 등의 가수들이 불렀던 노래 들을 볼 수 있구요. 별표를 눌러 즐겨찾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선택재생 버튼을 통해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노래모음

7080추억의 노래모음 무료듣기

7080 시절의 추억의 가수들에 대한 추억의 노래모음을 무료로 듣기할 수도 있습니다. 3040 세대이신 분들이라면 7080시절의 가수들을 잊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니 꼭 3040 세대 뿐만 아니라 50대 60대 이상 분들도 이 시절의 추억의 노래들은 정말 잊지못할 평생 듣고 싶은 트로트라고 생각합니다. 이 어플만 핸드폰에 설치해 놓으면 여러분들은 7080추억의 노래모음을 무료로 반복재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7080 추억의 노래 모음

나훈아 노래모음

또한 개별 가수들에 대한 노래들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나훈아 노래모음 화면입니다. 내가 나훈아 가수를 굉장히 좋아했던 팬이고 나훈아의 노래들만 연속재생하여 듣고 싶으시다면 나훈아를 선택 한 다음 노래모음을 보고 듣고 싶은 노래를 즐겨찾기 하여 계속해서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나훈아 노래모음

장윤정 노래모음 무룓듣기

참고로 저는 장윤정 가수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장윤정이 불렀던 트로트는 언제 어디서 들어도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놀러가는 차 안에서 장윤정 노래모음을 반복해서 들으면 여행가는 맛이 나더라구요. 분명히 저처럼 장윤정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렇게 장윤정 노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장윤정 노래모음 무료듣기

트로트 노래모음 또 다른 어플

이번에는 위에서 설명했던 어플과 다른 트로트 노래모음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어플도 제가 사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트로트 노래 인기순위나 추천곡을 통한 트로트 노래모음들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르를 선택하여 내가 듣고 싶은 트로트 장르에 대한 곡들을 재생하여 들을 수도 있습니다.

 

트로트 노래모음 어플 다운

해당 어플에 대한 메인 화면입니다. 메뉴 항목을 보시면 인기순위, 추천곡, 장르, 즐겨찾기 이렇게 4개의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인기순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들었던 노래목록이 나타납니다. 장르에서는 트로트 메들리와 최신트로트 및 미스터트롯, 7080 인기가수에 대한 트로트 장르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트로트 장르별 노래모음

최신트로트에서는 말 그대로 TV에 출연하여 불렀던 최신곡의 트로트들만 모아놓았습니다. 미스터트롯 노래모음만 듣고 싶다면 미스터트롯을 눌러 트롯맨들이 불렀던 노래만 들을 수 있으며 7080 인기가수 장르에서는 그 시절 추억의 가수들이 불렀던 추억의 트로트 노래들을 들으며 추억에 잠길 수 있습니다.

 

트로트 무료듣기

또한 내가 좋아하는 가수 또는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은 즐겨찾기 하여 해당 곡들을 반복해서 연속 재생할 수 있습니다. 김광석, 백영규, 송가인, 이문세, 이선희 등등 듣고 싶은 가수의 노래들만 하트 모양을 눌러 즐겨찾기 하여 해당 노래들을 계속해서 반복 재생하면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핸드폰에 어플을 설치해 놓으면 무료로 트로트를 들을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지금 트로트 노래모음 앱을 설치해보세요.

트로트 즐겨찾기 연속재생

무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 언제나 듣기 좋은 트로트들을 들으시면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요즘 트로트 열풍에 빠져서 추억에 잠기고 있습니다. 트로트 노래들은 언제들어도 좋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