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팀뷰어 pc 다운로드

by 민트핀 2020. 5. 21.

팀뷰어 pc 다운로드

컴퓨터를 원격에서 제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팀뷰어를 사용해 보셨나요? 중소 아이티 기업을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팀뷰어를 통해 집에서 회사 노트북 또는 컴퓨터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업무를 수행해본 경험이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렇게 PC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팀뷰어 PC버전 다운로드를 받아보겠습니다.




팀뷰어는 무료 비상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버전과 유료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이 존재합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원격접속 프로그램으로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해도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개인이며 비상업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팀뷰어 pc 다운로드팀뷰어 pc 다운로드



팀뷰어는 보안도 철저하며 여러 기기를 함께 크로스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고 원격제어이 잇어서 화면이나 파일을 전송하는데 최고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특히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재택근무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는데요. 이 때 팀뷰어를 사용하여 원격 액세스로 근무를 하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윈도우용 팀뷰어 다운로드

생각해보니 저는 재택근무할 때 노트북으로 유튜브를 보거나 안드로이드 핸드폰으로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했던 기억도 있네요. 이제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팀뷰어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Windows를 위한 TeamViewer는 장치간 송수신 연결, 실시간 원격 액세스 및 지원, 온라인 협업 및 회의 참여 및 다른 사용자와의 채팅, 다운로드 후 즉시 무료로 팀뷰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윈도우용 팀뷰어 다운로드윈도우용 팀뷰어 다운로드


팀뷰어 설치

팀뷰어를 PC에 다운 받았다면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상업용과 비상업용으로 나누어 설치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무료로 사용하기 위해서 개인용 / 비상업용에 체크를 하고 동의를 클릭합니다.

팀뷰어 설치팀뷰어 설치



설치는 매우 빠르게 완료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팀뷰어의 새로운 기능이 뭐가 업그레이드 되었는지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15.5.6 이네요. 내용을 확인했으면 하단의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팀뷰어 사용법

이제 정상적으로 팀뷰어가 실행되었습니다. 다른 컴퓨터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제 컴퓨터로 접속하기 위해서는 아래 화면에 보이는 것 처럼 "귀하의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제 PC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저도 다른 사람의 PC에 원격으로 접속하거나 파일을 전송하기 위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는 오래된 역사를 가지로 있는 원격제어 프로그램으로 많이 사용하니 여러분들도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해보세요.


팀뷰어 사용법팀뷰어 사용법



원격으로 접속하여 PC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을 찾고 계셨다면 저는 팀뷰어를 추천드립니다. 한 번 사용해보시면 간단한 사용방법과 좋은 성능으로 컴퓨터를 제어하거나 파일을 전송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