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by 민트핀 2020. 2. 3.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문서 작성 프로그램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나요? 직장인 이시라면 보통 회사에서 구매한 문서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할텐데요. 하지만 회사가 아주 작은 소기업이거나 스타트업이라면 문서 프로그램을 구매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개인이 집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도 문서 프로그램 설치를 못할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간편하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그램이 존재합니다. 물론 폴라리스 오피스가 완전 무료 제품은 아닙니다. 별도로 돈을 내고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정책이 따로 존재하는데요. 개인용으로 한글과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을 무료로 사용하고 싶다면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버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광고가 나타나긴 합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통해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폴라리스 오피스는 공식 홈페이지가 존재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계속해서 신규 기능이 추가되고 있으며 한글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는 제품명 별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윈도우10을 사용하실 텐데요. 그럴 때는 Polaris Office PC (Windows)라고 되어 있는 행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PC에 다운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폴라리스 오피스의 장점으로 모든 문서 포맷과 호환가능한 아주 큰 장점이 존재합니다.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오직 폴라리스 오피스만 컴퓨터나 노트북에 설치가 잘 되어 있다면 MS Office, HWP, PDF, ODT, TEXT 등의 어떠한 문서 포맷 확장자라도 다 호환하여 문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정말 최고입니다. 다운로드 받아 보세요.




폴라리스 오피스 라이선스 정책

대신 라이선스 정책이 존재합니다. 필요한 용도에 맞게 유료 결제를 해서 사용하셔도 되구요. 저처럼 개인용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무료 사용의 경우 아래 Basic처럼 제한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제가 사용해본 결과 Basic으로도 충분히 문서를 작업하고 보는데 별 무리 없이 현재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라이선스 정책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

이제 PC에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설치 화면이 나타납니다. 설치는 정말 간단하며 시간도 오래 소요되지 않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의 언어설정과 설치경로를 확인 하고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 설치가 완료되기 까지 정말로 1분도 소요되지 않았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



폴라리스 오피스 메인 화면을 실행해보았습니다. 여러가지 문서 포맷을 한 번에 실행하여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문서 별 다양한 템플릿 또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가능 합니다. 저는 현재 만족해 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이렇게 해서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문서 관리 프로그램이 필요했던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