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온라인 고스톱 게임 실행 방법

by 민트핀 2022. 12. 1.

온라인에서 유저들과 함께 실시간 고스톱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한게임 신맞고를 무료로 다운로드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제가 PC와 모바일에 설치 및 실행해서 사람들과 맞고 게임을 이용하는 방법과 점수 계산하는 방법 내용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PC와 모바일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찾으신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피망뉴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피망뉴맞고 게임은 PC 및 모바일에 다운로드하고 설

mintfin.tistory.com

 

한게임-신맞고-게임-로고-이미지
한게임-신맞고-이미지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먼저 알려드릴 내용은 컴퓨터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고스톱이나 맞고 게임 종류는 잘 아시겠지만 청소년 이용 불가 게임이기 때문에 이것을 입증하기 위한 본인인증을 해야 되는데요. 그래서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해야 됩니다.

 

 

로그인까지 정상적으로 완료했다면 이제 경기장 입장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 후 게임을 실행할 수 있어요. 참고로 한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둑, 사천성, 장기, 고스톱, 포커 등의 다양한 게임도 많이 즐길 수 있으니 직접 접속해서 설치를 진행해 보세요.

 

한게임-신맞고-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한게임-신맞고-바로가기

한게임 신맞고 PC 무료 다운로드 설치

 

 

로그인 후 경기장 입장 버튼을 클릭했다면 한게임 신맞고 프로그램을 PC에 다운로드하고 설치를 하기 위한 창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저는 한게임 바로가기를 바탕 화면에 설치 옵션에 체크를 했고요. 게임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에 설치를 진행했어요.

 

한게임-신맞고-PC-무료-다운로드-게임-설치
게임-설치

 

설치 완료까지는 약 3분 내외로 시간이 소요되며 완료되면 바로 게임이 실행되고 대기실이 나타납니다. 아래 사진이 바로 게임이 실행되어 대기실로 접속된 화면입니다.

이제 방을 만들 수도 있고 다른 방에 바로 입장할 수 있는 버튼도 보이네요. 그리고 싱글 모드를 통해서 인공지능과 대결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기기도 좋습니다.

 

한게임-신맞고-게임-실행-대기실
대기실

한게임 신맞고 실시간 게임하기

저는 다른 사람이 만든 방에 입장해서 맞고 대전을 즐겨 보았어요. 상대방의 게임 머니를 올인 시키면서 승리를 했는데요. 오랜만에 올인으로 이겨서 그런지 정말 짜릿한 감정을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친구를 초대해서 해도 되고 또는 이성 친구랑 같이 실시간으로 대결을 해도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도 설치를 해서 짜릿한 온라인 맞고 게임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추가로 직장 동료와 함께 커피 내기를 해도 재밌겠네요.

 

애니팡맞고 설치 게임 실행하기

 

애니팡맞고 설치 및 실행하기

애니팡 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유저뿐만 아니라 카톡 친구와 함께 실시간 맞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애니팡 맞고 앱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및

mintfin.tistory.com

 

한게임-신맞고-실시간-온라인-고스톱-게임하기
실시간-맞고

맞고 점수 계산법

게임 방법이 나와있는 문서를 읽어보시는 것도 여러모로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특히 족보나 점수를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점수 계산법 관련 내용을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초보 분들도 빠르게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거든요.

 

한게임장기 설치 온라인 사이트 바로가기

 

한게임장기 설치 및 온라인 사이트 바로가기

컴퓨터로 장기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에는 넷마블 장기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또는 카카오 장기 사이트나 피망 장기 게임 등이 존재합니다. 저는 한게임 장기 온라인 사이트에 접

mintfin.tistory.com

 

맞고-점수-계산법
맞고-점수-계산법

한게임 신맞고 모바일 앱 설치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한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검색해서 한게임 신맞고 APK를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할 수 있고요.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밖에서 게임을 하고 싶다면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재밌게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한게임-신맞고-모바일-앱-설치
한게임-신맞고-앱-설치

한게임 신맞고 앱 휴대폰 게임하기

저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서 실행을 했더니 로그인 화면이 보이네요. 기존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하는 것이 가능하고요. 문의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 버튼을 통해 문의도 할 수 있습니다.

대기실에 접속해서는 친선대전 방에 입장하거나 또는 스피드 모드를 위한 방에 입장해서 상대방과 1:1 맞고 게임을 즐겨볼 수 있어요. 또한 토너먼트에 참여해서 더 많은 게임 머니를 획득하는 것도 재밌을 것입니다.

 

한게임-신맞고-앱-실행-휴대폰-고스톱-게임하기
한게임-신맞고-앱-실행

마무리

지금까지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신맞고를 PC와 휴대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렸고요. 설치한 다음에 어떻게 방에 입장해서 다른 사람과 온라인으로 맞고를 칠 수 있는지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