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

by 민트핀 2019. 11. 4.
쇼핑과 관련된 현대홈쇼핑이나 롯데홈쇼핑 등 대부분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홈페이지를 들어간다고 해서 바로 눈에잘 띄는 곳에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잘 찾지 못하곤 합니다. 제 생각에는 일부로 찾기 쉽지 않은 곳에 숨겨놓은 의도가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실 제일 정확하게 현대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내는 방법은 텔레비전으로 홈쇼핑을 보고 있으면 바로 080으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홈쇼핑 TV를 보고 있을 수도 없는 노릇이지요. 그래서 교환이나 환불 등과 같은 일 때문에 고객센터와 전화가 필요하시면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통해 현대홈쇼핑 공식 사이트의 고객센터에 접속하게 되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네이버에 현대홈쇼핑 이라고 검색한 다음 작은 글씨로 표시되어 있는 고객센터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 사진과 같은 현대Hmall에 대한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아래 사이트를 접속하게 되면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페이지 화면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hyundaihmall.com/front/cca/main.do



현재 Hmall 전화번호는 1600-0000 (유료) 이며, 모바일 현재 Hamll의 경우 1600-0009 (유료) 번호로 전화를 거시면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무료가 아닌 유료입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렇다면 무료로 전화 통화 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없는지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당연히 있습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무료 전화번호는 080-000-0000 입니다. 여기로 전화하시면 무료로 상담원과 연결하여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잘 통화하셔서 쇼핑에 큰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