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호빵넷 실시간 무료 TV 방송 보기 채널별 온에어 사이트

by 민트핀 2020. 9. 20.
저는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면서 여가 생활을 보내는 것을 참 좋아하는데요. 요즘에는 시국이 시국인지나 외출을 최대한 자제 하면서 제가 좋아하는 TV프로를 감상하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예능, 드라마, 시사 프로그램 가릴것 없이 여러 채널들의 방송을 즐기고 있는데요. 이러한 방송을 텔레비전이 아닌 컴퓨터를 통해 즐기고 있습니다. 호빵넷TV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채널별 온에어 사이트에 쉽게 접속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목차

     



    호빵넷 실시간TV 보기



    저는 호빵넷TV라고 무료로 실시간 예능이나 드라마 및 스포츠 채널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 온에어를 감상하고 있습니다. 호빵넷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실시간 TV 뿐만 아니라 실시간 라디오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티비엔이나 엠넷 및 JTBC 등의 케이블 채널도 볼 수 있구요. MBC나 SBS 및 KBS 그리고 EBS 등의 공중파 채널도 실시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호빵넷TV 사이트에서 실시간TV를 무료로 감상해보세요.

    호빵넷 실시간TV 보기호빵넷 실시간TV 보기


    KBS 온에어 보기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먼저 공중파 TV 온에어 라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KBS 온에어, SBS 온에어, MBC 온에어 사이트에 바로가기로 접속해서 온에어를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골프나 축구와 같은 스포츠 채널 중계 및 재방송을 볼 수 있는 예능과 드라마 채널들을 온에어 사이트로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KBS 1TV 채널에 대해 현재 방송되고 있는 주말드라마인 오! 삼광빌라를 실시간으로 감상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특히 KBS 채널의 온에어는 로그인 없이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채널입니다. 그리고 KBS 2TV와 KBS 조이 및 KBS 키즈, KBS 드라마 채널 등에 대한 실시간 TV 온에어도 전부 볼 수 있어요.

    KBS 온에어 보기KBS 온에어 보기


    종편 및 케이블 온에어

    호빵넷 사이트에서는 공중파 채널에 대한 온에어 바로가기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구요. 케이블 채널에 대한 온에어와 종편 채널에 대한 온에어도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케이블과 종편 채널에 대해서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온에어 바로가기를 제공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케이블 채널인 티비엔 tvN 및 엠넷 Mnet 채널도 있구요. 그 외에 JTBC, TV조선 및 YTN 뉴스 채널도 온에어를 통해 무료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기독교나 불교 등의 종교 방송도 볼 수 있습니다. 종교를 믿는 분들이 계시다면 여기서 기독교 또는 불교방송 온에어를 감상하면서 신앙심을 높일 수도 있겠네요.

    종편 및 케이블 온에어종편 및 케이블 온에어


    JTBC 온에어 보기

    저는 JTBC 채널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도 많이 하고 아는형님은 언제 봐도 너무 웃기더라구요. JTBC 온에어는 주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고 있습니다. 종편 온에어의 JTBC(공식)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JTBC 온에어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편성표나 온에어를 볼 수가 있습니다.


    JTBC 온에어는 로그인이 필요하구요. 카카오톡 아이디 연동을 통해 쉽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저희 아버지는 골프를 좋아해서 JTBC 골프 채널의 편성표를 확인 후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해서 골프 방송을 즐겨보고 있어요.

    JTBC 온에어 보기JTBC 온에어 보기


    실시간 라디오 온에어

    호빵넷 사이트에서는 실시간TV 뿐만 아니라 라디오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도록 온에어 바로가기 사이트도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SBS 파워FM 뿐만아니라 MBC FM4U 그리고 KBS 라디오를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으며 TV 다시보기처럼 라디오 다시듣기도 가능해서 조카중 한 명은 EBS 다시듣기 라디오로 공부를 하더라구요.

    실시간 라디오 온에어실시간 라디오 온에어


    SBS 라디오 온에어

    라디오 온에어 메뉴에서 SBS 파워FM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현재 진행되고 있는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는 SBS 라디오 공식 홈페이지가 열립니다. 여기서 실시간 라디오를 청취하면서 재밌게 여가를 보내보세요. 내가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은 언제 진행되는 것인지 궁금하다면 편성표를 통해 라디오 시간을 알 수도 있어요.

    SBS 라디오 온에어SBS 라디오 온에어


    EBS 라디오 온에어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고 아끼는 조카는 밖에 외출할 때 조금이라도 공부를 하기 위해 EBS 라디오 프로그램을 다시듣기 하면서 조금이라도 공부를 하더라구요. 저는 노느라 바빴는데 조금의 여유 시간이라도 공부를 하는 조카를 보면 참 대견하더라구요. 만약 이 글을 보시는 분이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님 이라면 이렇게 EBS 라디오 프로그램 다시듣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영어나 중국어 등에 대한 언어 공부를 하게 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EBS 라디오 온에어EBS 라디오 온에어



    이렇게 호빵넷TV 사이트만 잘 이용하시면 실시간으로 TV를 보는 것을 물론이고 라디오 방송 또한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온에어 사이트에 바로 접속해서 실시간TV를 감상하거나 라디오를 청취하는 것도 전부 가능합니다. 호빵넷 사이트는 온에어 사이트에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같이 읽기 좋은 글


    최신 무료 예능 및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TOP 5


    KBS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로그인 없이 무료TV 보기


    MBN 온에어 실시간 TV 컴퓨터, 핸드폰 무료 보기 방법


    nqq 편성표 채널번호를 통한 예능TV 재방송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