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환혼 빛과 그림자 9회 10회 최종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tvN 드라마 재방송 시청 편성표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

by 민트핀 2023. 1. 7.

매주 주말 밤 9시 10분 tvN 채널에서 환혼 빛과 그림자 드라마를 볼 수 있잖아요. 저는 시즌 1부터 지금 시즌 2까지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제가 환혼 빛과 그림자 9회 10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내용과 방송시간 편성표 및 등장인물관계도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환혼 빛과 그림자 시즌2 tvN 실시간 시청하기

 

환혼 빛과 그림자 보러가기 9회 10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tvN 드라마 재방송 방송시간

환혼 빛과 그림자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번에 9회 10회 마지막회가 방영되면서 완결로 끝납니다.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를 통해 환혼 시즌2 실시간 시청 도 알려드리고요. 방송

itmoney4you.com

 

tvN 환혼 빛과 그림자 드라마 9회 10회 마지막회 보기
환혼 빛과 그림자 9회 10회 보기

티빙 환혼 빛과 그림자 실시간 시청

 

 

티빙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실시간 메뉴를 통해 tvN 채널 온에어 시청을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환혼 시즌 2가 본방송 또는 재방송 시간에 이용해서 드라마를 보실 수 있답니다.

이번 주에는 환혼 빛과 그림자 9회 10회 최종화 방송을 볼 수 있는데요. "이재욱 편에 서기로 한 신승호! 세상을 어지럽히는 조재윤과의 대립" 내용과 "이 정도 거리는 나뿐이야 고윤정을 지키려는 이재욱, 두 사람의 운명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기대되네요!

 

티빙 환혼 빛과 그림자 드라마 실시간 시청 tvN 온에어
티빙 실시간 시청

환혼 빛과 그림자 드라마 인물관계도

tvN 환혼 시즌2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시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사진도 볼 수 있지요. 인물이 누구랑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알고 드라마를 보시면 더욱 재밌답니다. 참고로 완결은 10회로 짧은 편입니다. 결말은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장르 : 판타지, 무협, 액션
방송 기간 : 2022년 12월 10일 ~ 2023년 1월 8일
방송 시간 :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
몇부작 : 총 10부작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채널 : tvN
출연진 : 이재욱, 고윤정, 황민현, 유준상, 오나라 등
스트리밍 : 넷플릭스, 티빙, 시리즈온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드라마 줄거리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KBS2 드라마 실시간 보기

 

삼남매가 용감하게 30회 31회 재방송 다시보기 KBS 드라마 온에어 무료 시청

KBS2 채널에서 매주 주말에 시청할 수 있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30회 31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몇부작 내용과 등장인물관계도까지 알려드릴 것이고요.

itmoney4you.com

 

환혼 빛과 그림자 드라마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티빙 환혼 빛과 그림자 9회 10회 다시보기

재방송은 티빙, 넷플릭스, 시리즈온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실시간 본방송을 못 보셨다면 TVING 사이트나 앱을 통해 재방송을 보셔도 됩니다. 드라마가 끝나고 바로 환혼 빛과 그림자 9회 10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동영상이 올라오며 재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환혼 시즌2 보러가기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방법 tvN 엠넷 OCN 실시간 온에어 시청방법

티빙 실시간을 이용하면 tvN 채널과 엠넷 채널 그리고 OCN 채널 등의 온에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제가 TVING 사이트

itmoney4you.com

 

티빙 환혼 빛과 그림자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다시보기

넷플릭스 환혼 시즌2 재방송 보러가기

넷플릭스 사이트나 앱을 통해서도 드라마를 볼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넷플릭스 사이트에 접속 후 환혼 빛과 그림자를 검색했다면 파트 1 또는 파트 2를 선택 후 보고 싶은 회차를 선택해서 재방송을 보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넷플릭스를 사용해서 보셔도 됩니다.

 

빨간풍선 TV조선 드라마 다시보기

 

TV조선 빨간풍선 7회 8회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방송시간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TV조선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10분부터 빨간풍선 드라마 실시간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방영하는 7회 8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방법도 알려드리고요. 방

itmoney4you.com

 

넷플릭스 환혼 시즌2 재방송 보러가기
넷플릭스 보러가기

환혼 빛과 그림자 방송시간 편성표

텔레비전 tvN 채널을 통해서 보고 싶다면 재방송을 틀어주는 편성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또는 다음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환혼 빛과 그림자 방송시간을 검색해 보세요.

재방송은 tvN, tvN STORY, tvN DRAMA 채널에 편성되어 있답니다. 이번 주에 방영 예정인 9회 및 10회 본방송 시간과 재방송 시간도 보이네요.

 

환혼 빛과 그림자 방송시간 편성표
편성표

tvN 환혼 빛과 그림자 시청률

시청률은 첫 방송에서는 6.7%를 기록하고 있고요. 2회에서는 7.7%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 회차인 8회에서는 8.6%를 기록하면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앞으로 완결인 10회까지 최고로 높은 시청률은 몇 %를 기록할 것인지 지켜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10%도 넘길 것 같은 좋은 느낌이 들거든요.

 

tvN 환혼 빛과 그림자 시청률
시청률

tvN 환혼 홈페이지 동영상 보기

별도로 tvN 환혼 빛과 그림자 홈페이지가 존재합니다. 접속을 해보시면 프로그램 소개 내용도 알 수 있고요. 제가 위에서 보여드린 인물관계도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 메뉴를 클릭해서 명장면 클립영상 무료 감상과 최신 회차까지 다시보기도 볼 수 있지요.

 

tvN 환혼 홈페이지 동영상 보기
tvN 환혼 홈페이지

마무리

지금까지 여러분들에게 tvN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10분부터 볼 수 있는 환혼 시즌2 빛과 그림자 9화 10화 마지막화 시청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본방사수를 통해 보시거나 또는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