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11월 에버랜드 할인 카드 및 이벤트 혜택 내용 정리

by 민트핀 2019. 11. 18.

11월 에버랜드 할인 및 이벤트 행사

에버랜드에 가기 전에 꼭 11월 할인을 받으셔서 저렴한 가격에 재미있는 에버랜드 놀이기구를 이용해보세요. 연말에는 친구들 또는 가족들 또는 연인과 함께 에버랜드로 놀러가는 것은 어떠신가요? 저 또한 11월에는 에버랜드에 갈 생각인데요. 그냥 가면 비싸기 때문에 11월 에버랜드 할인 카드 및 이벤트 혜택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1월 에버랜드 할인 카드 및 이벤트 혜택 내용 정리



에버랜드에서는 2019년 11월 30일 까지 다양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할인기간이 11월 말인 만큼 꼭 할인 받으셔서 에버랜드에 놀러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에버랜드 제휴카드로 현장결제를 할 경우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T멤버심은 30% 포인츠 차감 및 하나카드는 전회원 1+1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에 현재 M포인트 사용 우대 이벤트도 있으니 잘 확인하셔서 꼭 혜택 놓치지 마세요.




KT 멤버십을 경어 어떤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멤버십 전회원은 30% 우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동반인은 10% 우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권을 구매하면 할인금액 만큼 KT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니 포인트 많으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1월 에버랜드 할인 카드 및 이벤트 혜택 내용 정리



카드 할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준비되어 있어요. 수험생을 위한 할인 혜택과, 중/고/대학(원)생을 위한 현장 결제 할인 혜택 및 키즈 패키지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여 수능을 치룬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이 진행중입니다. 할인기간은 2019년 12월 15일 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종일권을 평일에는 2만원, 휴일에는 2만2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있는데요. 이것은 11월30일 까지만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종일이용권을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폰 다운로드 후 현장 매표소에서 쿠폰과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월 에버랜드 할인 카드 및 이벤트 혜택 내용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