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2019년도 설날 개봉 영화(설연휴 영화봐야죠)

by 민트핀 2019. 1. 27.

2019년도 설날 개봉 영화(설연휴 영화봐야죠)


이제 곧 2019년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설날은 많은 사람들이 모이기 때문에

이말 저말 다하며 비교도 하는 자리기 때문에

어쩌면 불편할 수도 있는 명절인데요.


이런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설날에 영화관에서

영화 한 편 봐주면 스트레스가 싹 날라가더군요.

그래서 이번 설날에는 무슨 영화가 개봉 예정인지

한 번 찾아봤습니다.


저는 한국 영화를 좋아하는데요.

볼만한게 두 개의 영화 밖에 안보이네요.

하나는 극한직업이고 또다른 하나는 뺑반입니다.


둘 다 봐도 좋긴 한데

음 그러네요 그냥 영화 두편 보면 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설날 개봉 예정영화는 네이버에

개봉예정영화라고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참, 극한직업이라는 영화는 이미 개봉을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직 안봤기 때문에

설날에 볼 예정입니다. ㅎㅎ


뺑반은 1월30일날 개봉하네요.

류준열이 나오는데 보고싶네요.

응답하라 드라마 볼 때 류준열 연기가

마음에 들었었거든요.




뺑반은 염정아도 나온다고 합니다.

염정아는 스카이캐슬 드라마에서 엄청난

연기를 펼친 배우라 아마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이제는 엄청 유명해진 여배우죠.


뺑반 영화에서는 경찰의 모습으로 나온다고 

하는데 과연 딸을 위해 인생을 사는 부모 역할에서

경찰역까지 완벽한 연기를 보여줄지 정말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