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2020 나훈아 콘서트 방송 일정 및 편성표, 온에어 보는 방법

by 민트핀 2020. 9. 28.
KBS 채널에서 2020 한가위 대기획으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프로그램을 방송한다고 합니다. 이미 언택트 온라인 공연은 9월 23일 오후 7시 30분에 진행이 되었구요. KBS에서 방송 예정인 나훈아 콘서트 TV 프로그램은 9월30일 저녁 8시 30분 KSB 2TV 채널에서 방송 된다고 합니다. 나훈아 팬 분들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되겠죠?

목차

     


    2020 나훈아 콘서트2020 나훈아 콘서트


    2020 나훈아 콘서트 방송일정



    자세한 내용은 KBS 공식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KBS 2TV 채널에서 9월 30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기 때문에 나훈아 가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엄청난 추석 선물이 되겠네요.

    참고로 중요한 것은 본방송 이후에 다시보기나 재방송은 없다고 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꼭 방송 되는 시간에 맞춰서 텔레비전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는 KB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나훈아 콘서를 볼 수도 있어요.

    2020 나훈아 콘서트 방송일정2020 나훈아 콘서트 방송일정


    KBS 편성표

    KBS 공식 사이트 또는 어플을 통해서 KBS 1TV와 2TV 채널에 대한 날짜별 프로그램 편성표 확인이 가능한데요. KBS 2TV의 편성표를 확인해 보면 9월30일 (수요일) 20시30분에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프로그램이 방송 예정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KBS 사이트에서 편성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KBS 편성표KBS 편성표


    2020 나훈아 콘서트 온에어



    만약 집에 TV가 없거나 리모컨 싸움이 심해서 내 마음대로 보고 싶은 채널을 볼 수가 없는 상황이라면 컴퓨터나 핸드폰을 사용해서 온에어로 나훈아 콘서트 방송 시간에 맞춰 실시간TV를 감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KBS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접속해서 ON AIR를 통해 보거나 또는 핸드폰으로 KBS my k 앱을 설치해서 온에어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나훈아 콘서트 방송을 실시간 TV로 무료로 볼 수도 있겠습니다.

    2020 나훈아 콘서트 온에어2020 나훈아 콘서트 온에어


    KBS 앱 설치

    이번에는 KBS 앱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온에어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식 앱 이름은 KBS my K 라는 이름으로 되어 있는데요. 이것을 통해 KBS 채널의 온에어 및 다시보기, 다시듣기 그리고 클립영상 들을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KBS 채널을 자주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앱을 설치해 두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KBS 앱 설치KBS 앱 설치


    KBS 앱 온에어



    KBS 앱을 실행 하면 상단에 #나훈아 메뉴를 통해 나훈아 레전드 무대 동영상이나 히스토리 관련 영상을 보는 것도 가능하구요. 하단의 ON AIR 버튼을 통해 로그인 없이 바로 KBS 온에어로 방송중인 프로그램 감상이 가능합니다. 이 방법을 9월 30일 오후 8시 30분에 사용하여 핸드폰을 통해서 2020 나훈아 콘서트 방송을 볼 수 있어요.

    KBS 앱 온에어KBS 앱 온에어


    나훈아 노래모음

    나훈아 가수님을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분명 유튜브 앱이나 별도 나훈아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앱을 설치해서 사용을 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훈아 노래 무료듣기 앱은 많은데요. 이것을 설치해서 나훈아 히트곡 노래 들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나훈아 노래모음을 들으면서 2020 나훈아 콘서트 방송을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나훈아 노래모음나훈아 노래모음



    나훈아 가수님은 15년 만에 방송을 출연하는 것인데요. 과연 KBS에서 어떤 식으로 나훈아 콘서트 방송을 재밌고 감동적으로 보여줄 것인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집에서 텔레비전으로 방송을 보거나 TV가 없어서 볼 수 없다면 위 제가 알려드린 KBS 온에어 실시간TV 방송 보는 법을 잘 활용해서 콘서트 방송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