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2020 나훈아 콘서트 스페셜 비하인드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by 민트핀 2020. 10. 3.

2020 나훈아 콘서트 스페셜

이번 추석은 KBS 2TV 채널에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실시간TV를 보면서 연휴를 즐겼는데요. 재방송 다시보기는 없지만 10월 3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KBS 2TV에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 이라는 스페셜 방송이 진행됩니다.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도 포함된다고 합니다.


나훈아는 국민들에게 큰 힘을 보태기 위해서 별도의 개런티도 받지 않고 콘서트를 진행했는데 정말 존경할 대가수라고 생각합니다. 추석에 온 가족이 같이 나훈아 콘서트 방송을 보면서 명절을 즐기니 참 좋더라구요. 이번에 방송되는 나훈아 스페셜 비하인드 방송 또한 놓치지 마세요. 콘서트 방송을 못봤다면 이번 비하인드 방송을 통해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하거나 KBS 온에어를 통해 시청을 하세요.

목차

     


    2020 나훈아 콘서트 스페셜 비하인드2020 나훈아 콘서트 스페셜 비하인드


    KBS 바로가기

    나훈아 콘서트 시청률은 29%를 기록했는데요. 엄청난 시청률임을 알 수 있습니다. 지상파 3사 채널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10월3일(토) 방송되는 나훈아 스페셜 방송은 KBS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면 관련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편성표와 시간을 확인해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TV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KBS 바로가기KBS 바로가기


    나훈아 스페셜 편성표



    KBS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10월3일의 KBS 2TV 채널 편성표를 확인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22시30분 시간을 보면 나훈아 스페셜 15년만의 외출 방송이 편성표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원래는 계획에 없었으니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과 재방송 다시보기 요청으로 공연영상 추가 뿐만 아니라 스페셜 영상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나훈아 스페셜 편성표나훈아 스페셜 편성표


    KBS 온에어 바로가기



    콘서트 방송과 함께 무대 비하인드 등의 나훈아 스페셜 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으로는 해당 방송 시간에 맞춰 텔레비전을 보거나 KBS 온에어 사이트에 접속해서 비로그인으로 해당 방송을 무료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컴퓨터로 보거나 핸드폰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도 꼭 해당 시간에 맞춰 온에어 실시간TV를 무료로 시청하세요.

    KBS 온에어 바로가기KBS 온에어 바로가기


    KBS 앱 설치

    핸드폰을 통해 나훈아 콘서트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기 위해서 KBS 앱을 설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와 같은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는 유저 분들이라면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에 KBS 라고 검색하게 되면 KBS my K 라는 어플이 나타날 것입니다. 이 어플은 무료로 설치 후 편성표나 나훈아 콘서트 온에어를 무료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앱 설치KBS 앱 설치


    KBS 앱 나훈아 방송



    핸드폰에 설치한 KBS 앱을 실행하면 #나훈아 라는 상단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나훈아 레전트 무대 동영상이나 트로트 황제 나훈아 히스토리 관련 영상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제 이 앱을 통해 편성표를 확인하거나 오늘 좀 이따 진행되는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나훈아 콘서트 스페셜 비하인드 방송을 온에어로 시청하세요.

    KBS 앱 나훈아 방송KBS 앱 나훈아 방송


    KBS 나훈아 방송 시청예약

    KBS 어플을 사용하면 좋은 점이 있습니다. 편성표에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방송을 시청예약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예약을 하면 아래처럼 예약완료라고 표시가 될 것이구요. 이따 방송 시간이 되면 핸드폰에 자동으로 알림을 띄워서 잊지 말고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KBS 나훈아 방송 시청예약KBS 나훈아 방송 시청예약


    KBS 앱 온에어



    설치한 KBS 어플을 사용해서 현재 방송중인 방송을 실시간TV 온에어로 시청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기 때문에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대신 사람들과 채팅할 수 있는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훈아 방송이 진행될 때 이렇게 KBS 어플을 통해 온에어 에서 무료로 시청하는 것이 가능하다구요.

    KBS 앱 온에어KBS 앱 온에어


    아이폰 KBS 앱 설치

    아이폰 유저 또한 KBS 앱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폰 말고도 아이패드에서도 똑같이 이 앱을 설치해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보여드린 사용법과 똑같습니다. 나훈아 방송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 로그인 없이 비로그인으로 KBS 2TV 채널 등에 대해 온에어 시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KBS 앱 설치아이폰 KBS 앱 설치



    마치며

    이번 추석 때 진행되었던 나훈아 콘서트 방송을 놓쳤던 분들이라면 이번 비하인드 스페셜 방송을 통해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도 하면서 스페셜 방송 또한 같이 볼 수 있으니 텔레비전이던 온에어던 꼭 시청을 해보세요. 벌써부터 얼마나 재미있고 감동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우리 같이 토요일 밤을 즐겨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