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휴일지킴이약국 전국 24시간 공휴일 야간 심야 약국 찾는법

by 민트핀 2022. 7. 1.

주말이나 공휴일 또는 심야 시간에 약국이나 병원을 찾아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요. 제가 전국 24시간 약국 찾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와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을 알려드리고요. 굿닥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약국 찾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PC와 모바일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찾으신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피망뉴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피망뉴맞고 게임은 PC 및 모바일에 

mintfin.tistory.com

 

휴일지킴이약국-pharm114-홈페이지-바로가기
휴일지킴이약국-사이트

휴일지킴이약국 24시간 약국 찾기

 

 

휴일지킴이약국 - pharm114 사이트에 접속해 보세요. 현재 운영 중인 약국을 찾거나 연중무휴 또는 심야에도 운영하는지 찾을 수 있는데요. 서울 외에도 대전, 대구, 부산, 인천, 수원, 광주, 천안 등의 전국 지역에 대한 24시간 약국을 쉽게 검색하고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전국-24시간-약국-찾기
24시간-약국

대구 심야 운영 약국 검색

접속한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에서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역에 대한 심야 약국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1개의 검색 결과가 나타났는데요. 약국 이름과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방문 전 전화를 해서 실제 운영 중인지 확인 후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TV조선 채널은 뉴스 방송으로도 유명하지만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으로 굉장히 유명해졌는데요. 현재는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에

mintfin.tistory.com

 

휴일지킴이약국-연중무휴-심야약국-검색방법
심야약국

응급의료포털 홈페이지

이번에는 응급의료포털 E-Gen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여기서는 주변에 위치한 응급실 정보나 민간 구급차 정보도 찾을 수 있고요.

자동심장충격기 사용방법을 보거나 위치도 찾을 수 있어요. 물론 여러분들이 원하는 주변의 병원과 약국 정보를 찾는 것도 가능합니다. 과연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응급의료포털 홈페이지 사용방법을 알아볼게요.

 

응급의료포털-E-Gen-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응급의료포털-E-Gen

응급의료포털 전국 약국 찾는법

지도를 보거나 지역을 검색해서 전국의 약국 또는 병원을 찾아서 위치와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심야 시간에 운영하고 있는 약국 목록을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해서 확인을 해볼 수도 있어요.

 

 

이렇게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해서 전국 24시간 약국 찾기도 가능하고요. 휴대폰에 응급의료정보제공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응급의료포털-병원-심야운영약국-찾는법
응급의료포털-약국

굿닥 모바일 앱 설치

전국 병원 예약이나 실시간 비대면 진료까지 볼 수 있는 굿닥 모바일 앱을 이용해 볼게요. 휴대폰으로 편하게 집 근처의 연중무휴 또는 심야 시간에도 운영하는 약국을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굿닥 앱을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휴대폰 모두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굿닥-헬스케어-모바일-앱-휴대폰-무료-설치방법
굿닥-앱-설치

굿닥 앱 주위 약국정보 보기

휴대폰에 굿닥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집 근처의 PCR 검사나 신속항원 병원을 빠르게 찾을 수도 있고요. 약국 버튼을 선택해서 연중무휴나 심야에도 운영하는 약국 정보도 찾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굿닥 앱을 설치해서 주위 약국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굿닥-앱-실행-주위-병원-약국정보-영업시간-보는법
굿닥-약국정보

마무리

지금까지 전국 24시간 약국 찾기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및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사용해서 지역별 운영 중인 약국 찾는 방법을 알려드렸고요. 굿닥 앱을 이용해서 주위 병원이나 약국 정보를 볼 수 있는 방법도 같이 설명드렸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지역별 외국인 교포 공장 일자리 채용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지역별 외국인 교포 공장 일자리 채용 바로가기

내국인 외에도 외국인과 교포가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역을 선택해서 공장 생산직 일자리나 음식점 홀서빙 등의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