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7인의 부활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16회 마지막회 회차정보 미리보기 이정신 출연 시청방법

by 민트핀 2024. 4. 25.

7인의 부활 본방송 미리보기 시청방법

드디어 7인의 탈출의 시즌 2인 7인의 부활이 시작하네요! 정말 많은 시간을 기다렸는데요. 더욱 화끈한 복수 스토리와 연기가 기대되네요. 다가오는 4월 26일(금) 9회 그리고 4월 27일(토) 10회가 방영되는데요. 저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본방송으로 볼 생각입니다.

 

7인의 부활 드라마 16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시청

 

7인의 부활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최종회 보러가기 16부작 마지막회 결말 이정신 엄기준 악의

7인의 부활 드라마가 돌아왔습니다. 다가오는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9회 10회가 방영하며 16회 마지막회 결말까지 재방송 다시보기 최종회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방송시간 편성표

infohelpforyou.com

 

7인의 부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펜트하우스 김순옥 작가의 작품으로 시즌 1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었는데요. 이번 7인의 부활은 시즌1 7인의 탈출 후속 작품으로 새롭게 짜인 복수의 판과 다시 태어난 7인의 강렬한 공조 내용입니다.

 

 

7인의 부활 드라마 몇부작은 16회가 마지막회로 종영을 하는데요.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및 회차정보 미리보기 내용은 SBS 공식 사이트에서 볼 수 있어요. 또한 스트리밍으로 완결까지 쿠팡플레이와 웨이브 OTT에 다시보기 보러가기 동영상이 드라마 끝나고 빠르게 올라와요.

 

7인의 부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16회 마지막회 결말 시청방법
7인의 부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SBS 7인의 부활 실시간 본방송 보는 방법

여러분은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 어떤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생각이신가요? 저는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을 볼 생각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본방송은 SBS 라이브 온에어에서 로그인 후 보셔도 돼요.

 

 

7인의 부활 드라마 등장인물

등장인물은 시즌 1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대부분 기억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윤태영, 이정신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데요. 황찬성 역으로 새로 등장하는 이정신 배우가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 같습니다.

 

황찬성 (배우 이정신)

- 7인의 부활에서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로 포털사이트 대표
- 성격이 까칠하면서 상당히 까다로운 인물
-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에게는 진심인 남자

 

7인의 부활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출연진 소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7인의 부활 SBS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

7인의 부활 드라마 편성표는 방송시간 검색을 해서 알 수 있어요. SBS, SBS Plus, K star 등의 채널에 편성되어 있더라고요. 9화는 4월 26일 금요일 밤 10시, 10화는 4월 27일 토요일 밤 10시에 시작해요.

 

마무리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7인의 부활 드라마 마지막회 결말까지 가족과 함께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7인의 악인들이 분명 복수를 당하면서 무너져내릴 텐데요. 결말 스토리가 아주 궁금해서 미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