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7080 추억의 노래 무료듣기

by 민트핀 2020. 6. 18.

7080 추억의 노래 무료듣기

요즘 최신 노래들을 듣다보면 아이돌 댄스곡 들을 많이 들을 수 있는데요. 아이돌 노래도 좋긴하지만 중년 분들이라면 요즘 나오는 노래 보다는 예전에 들었던 7080추억의노래를 듣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분명히 있으실겁니다. 저는 7080 추억의 노래 무료로 듣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7080노래모음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존재합니다. 저는 그 중에서 스마트폰만 가지고 계시면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핸드폰에서 쉽게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추억에 잠길 수 있는 조용필, 김광석, 이선희 등의 가수 노래를 들어볼까요?

 

7080 추억의 노래 무료듣기

7080 추억의노래 어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쉽게 7080노래모음을 무료로 듣기할 수 있는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아이폰은 안써봐서 잘 모르겠는데 아이폰도 앱스토어에 검색하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래처럼 7080노래라고 검색을 해보면 다양한 어플들이 존재합니다.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원하는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7080 추억의노래 어플 다운로드

다운로드 받은 7080 추억노래 어플을 실행하면 깔끔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어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메뉴 항목으로는 인기곡, 추천곡, 장르, 보관함이 존재합니다. 인기곡에는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가수의 노래모음 들을 볼 수 있습니다. 김건모, 이문세, 조항조, 송고매, 박상민, 김광석, 조용필 등등 인기가 많았던 가수들에 대한 다양한 노래들을 보고 재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7080 추억의 노래 모음

저는 제가 너무나도 좋아했던 이선희의 발라드 명곡 모음 노래를 재생해 보았습니다. 노래를 유튜브 동영상을 기반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나오는 동영상과 함께 노래를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이 노래는 이선희가 부른 명곡 노래들을 1시간으로 모아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7080 이선희 추억의 노래 듣기

7080 추억의노래 장르

추억의 7080 노래를 모아놓은 장르와 강변&대학가요제에서 불렀던 노래 및 보이스퀸 출연자들의 노래모음들도 존재하며 7080시절에 유명했던 조용필, 이문세, 김광석, 이선희, 이승환, 이용 등등의 가수들에 대한 노래들만 들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내가 듣고 싶은 노래들만 선택하여 보관함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관함에 추가되면 해당 노래만 선택재생하여 반복하여 들을 수도 있습니다.

7080 추억의노래 장르

저는 제가 좋아하는 이선희, 이문세, 안치환, 조용필, 김완선 명곡 노래 모음을 반복 재생하여 듣고 있는 화면입니다. 이렇게 추억의 노래들은 반복 재생하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7080 가요모음 앱 설치

또 다른 좋은 어플이 있습니다. 7080 가요모음 이라는 어플인데요. 어플에 대한 사용 화면이 좀 더 직관적이고 여러 색깔이 들어가 있으며 사용하기가 편리한 어플입니다. 사실 위 어플과의 차이점은 거의 없지만 이 어플만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특정 가수에 대한 장르가 아닌 시대의 팝송 장르를 선택하여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1950년대 팝송, 1970년대 팝송등을 골라서 들을 수 있습니다.

 

7080 가요모음

해당 앱을 핸드폰에 설치하고 실행한 화면입니다. 인기순위에서 추억에 잠길 수 있는 다양한 노래모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노사연, 변진섭, 조덕배, 양희은 뿐만 아니라 응답하라 1988 노래 모음이나 김광석 슈퍼콘서트에서 부른 노래들에 대해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7080 가요모음 노래듣기

7080 가요모음 장르

위에서 말한 것 처럼 다양한 장르가 존재합니다. 7080 메들리, 7080 인기가수만 모아 놓은 노래들, 강변 가요제, 대학 가요제, 올드 팝송 및 1950년대 부터 1990년대 까지의 팝송만 모아놓은 노래모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즉, 7080 추억의 노래모음 뿐만 아니라 팝송들도 같이 듣기 할수 있습니다. 

7080 가요모음 장르

7080 메들리 장르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추억에 잠겨서 눈을 감고 들을 수 있는 노래들이 존재합니다. 언제들어도 질리지 않는 감미로운 노래들이 보이네요. 만약 내가 별도로 듣고 싶은 노래들만 선택해서 듣고 싶으시다면 하트 모양 아이콘을 눌러 즐겨찾기에 등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플을 통해 7080추억의노래모음 노래들을 반복해서 연속 재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유튜브에서 나오는 동영상도 보며 노래도 무료로 듣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