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KB국민카드 탄탄대로 티타늄 혜택

by 민트핀 2020. 2. 1.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혜택

현명한 소비자라면 자신의 소비패턴에 맞는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운전을 많이 하여 기름 값이 많이 든다면, 기름 값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대형마트나 홈쇼핑 및 온라인쇼핑을 많이한다면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티타늄 혜택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는 연회비가 좀 비싸긴 한데요. 그만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성비가 괜찮은 신용카드 입니다. 올쇼핑이라는 이름 때문에 쇼핑할 때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쇼핑 말고도 통신비나 관리비 뿐만 아니라 편의점, 커피, 주유비 등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티타늄 혜택



쇼핑영역에서는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대형마트 10% 청구할인

여기서 말하는 대형마트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를 뜻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몰이나, 상품권 구매 및 건물 내 임대매장, SSM 이용금액은 서비스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이 부분도 잘 알아두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2. 홈쇼핑 10% 청구할인

홈쇼핑은 GS, CJ, 현대 홈쇼핑에 대해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구매 이용금액은 서비스 제외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온라인 쇼핑몰 10% 청구할인

온라인 쇼핑몰은 G마켓, 옥션, 11번가 해당되구요. 다만 온라인 쇼핑몰 내에서 상품권, 여행, 항공권, 티켓, 도서 이용금액은 서비스 제외되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인터넷 면세점 10% 청구할인

인터넷 면세점은 롯데, 신라 면세점이 속하며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가전제품 업종 10% 청구할인

가전제품업종에서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쇼핑 영역에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한 조건이 있습니다.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할인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티타늄 혜택



자동납부영역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요금 10% 청구할인과, 아파트관리비 10% 청구할인 그리고 도시가스요금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할인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생활영역에서 받을 수 있는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의 할인 혜택 내용입니다. 편의점 5% 청구할인과 커피업종 5% 청구할인 및 주유 리터당 10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존재합니다.




이 외에 다른 티타늄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KB국민 카드에서 해당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연회비는 3만원으로 싼 비용은 아니긴 하지만 다양한 혜택이 존재하기 때문에 잘 사용하시면 연회비가 아깝지 않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