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by 민트핀 2020. 8. 1.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소개

KB국민에서 여러 청춘대로 시리즈의 카드가 나오고 있는데요. 이중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가 현재 온라인 발급 카드 1위라고 합니다. 4개의 주요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혜택 내용이 너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청춘대로 톡톡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또한 KB국민 톡톡카드를 발급 받을 예정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의 자세한 할인혜택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청춘대로 톡톡카드 바로가기

    KB국민카드는 요즘 20~30대 젊은층이 좋아하고 잘 사용할 만한 카드를 계속해서 내놓고 있습니다. 이 중 청춘대로의 톡톡카드는 디자인도 젊은 층이 좋아할 만한 카드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혜택 또한 젊은층에서 좋아할 만한 큼지막한 혜택을 제공해주는 신용카드입니다. 그렇다면 젊은층이 좋아할만한 주요혜택은 과연 무엇일까요?

    청춘대로 톡톡카드 바로가기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청춘대로 톡톡카드 바로가기

    청춘대로 톡톡카드 주요혜택

     

    총 4개의 주요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전에 먼저, KB국민카드를 온라인으로 신규발급 받으면 회원 연회비를 100%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고 있으니 카드를 받급받지 않을 이유가 없네요!!! 먼저 스타벅스 매장에서 5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과, 햄버거 및 패스트푸드 업종에서도 2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 및 간편결제 10% 청구할인, 대중교통/택시/이동통신 10% 청구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지금 KB국민카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청춘대로 톡톡카드에 대한 주요혜택과 더욱 상세한 혜택 내용 및 연회비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청춘대로 톡톡카드 주요혜택

    스타벅스 할인 혜택

    그럼이제 상세한 혜택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Great 서비스 인데요. 스타벅스 5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 할인한도는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월 마다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 되야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저는 스타벅스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종종 마시는데요. 계산을 해보니까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기준으로 대략 5잔 까지 월 5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저한테는 정말 꿀같은 혜택이라고 생각됩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 할인 혜택
    스타벅스 할인 혜택

    패스트푸드 할인 혜택

    이번에는 Enjoy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버거킹, 롯데리아, 맥도날드, KFC와 같은 패스트푸드 업종에서 2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월 할인한도 5천원 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 되야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아주 좋은 혜택입니다. 대신 상품권 구매나 백화점 같은 건물 내 임대매장에서는 혜택이 제외된다는 점은 참고하셔야겠습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패스트푸드 혜택
    패스트푸드 할인 혜택

    간편결제 할인 혜택

    이번에는 Check 서비스입니다. 간편결제(Pay)인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KB국민 앱카드, 페이코 등등 모든 간편결제가 해당이 되며 월 5천원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간편결제 할인 서비스의 경우 다른 서비스와 동시 적용되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복해서 할인을 받을 수 다니 정말 최고네요. 마찬가지로 Check 서비스도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용시 제공됩니다. 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간편결제 혜택
    간편결제 할인 혜택

    대중교통, 택시, 통신요금 할인 혜택

    마지막으로 Basic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동통신요금, 택시, 대중교통 요금에 대해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월 할인한도는 5천원입니다. 마간차지로 Basic 서비스도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됩니다. 출퇴근만 해도 대중교통 요금이 월로 계산하면 꽤 많이 쓰게 되는데요. 대중교통 + 택시 + 이동통신요금을 다 합해서 월 5천원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저는 정말 괜찮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교통카드 혜택
    대중교통, 택시, 통신요금 할인 혜택

    KB 청춘대로 톡톡카드 연회비

     

    연회비는 모바일 단독이냐 플라스틱 실물카드냐에 따라 연회비가 다릅니다. 또한 국내외겸용이냐 아니냐에 따라서도 연회비가 다릅니다. 저는 플라스틱에 국내외겸용(마스터)를 포함할 예정이기 때문에 총 1년에 내야 되는 연회비 금액은 1만2천원 이네요. 하지만 제공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생각하면 이정도 연회비를 지불하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 만큼 다양한 혜택을 알뜰하게 챙기면 되니깐요. 여러분도 관련 내용을 잘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연회비
    KB 청춘대로 톡톡카드 연회비

    이렇게 해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 처럼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이런저런 혜택을 챙기시는 분들에게는 엄청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알려드린 혜택 내용을 잘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