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by 민트핀 2021. 12. 24.

KBS 온에어 무료 TV 시청 방법을 이용하면 실시간 예능 TV 방송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방송 시청을 위한 자세한 방법과 함께 채널번호와 편성표를 보는 내용도 알려드릴게요. 추가로 휴대폰에 KBS my K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과 KBS kong 앱을 통한 라디오 청취 방법도 알아볼게요.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타로 서비스 이용방법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타로 서비스 이용방법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해서 2022년 신년을 준비할 수 있는 사주와 운세 그리고 토정비결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한 비법을 보거나 궁합

mintfin.tistory.com

 

KBS-홈페이지-바로가기
KBS-사이트

KBS 온에어 실시간 시청

KB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뉴스 기사나 동영상을 볼 수도 있고요.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스포츠 그리고 라디오 방송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ON AIR 메뉴를 클릭하면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영하고 있는 TV 프로그램을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ON AIR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KBS 1TV 또는 2TV나 Joy, Drama, Story, LIFE, KIDS, WORLD 채널을 클릭해서 시청할 수가 있는데요. KBS LIVE 실시간 방송을 로그인하지 않아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본 방송이나 재방송 다시보기를 위해 온에어를 이용하는 것도 좋으니 여러분도 KBS 사이트에 직접 접속해서 시청해 보세요

 

 

 

 

 

KBS-실시간-온에어-무료-시청하기
KBS-온에어

KBS 방송 편성표

이번에는 편성표 메뉴를 클릭해 보았는데요. 1TV 채널부터 케이블 채널까지 언제 어떤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는 것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보고 싶은 방송의 일정을 미리 확인해 볼 수가 있는데요. 즐겨 시청하는 TV 프로그램의 본 방송을 놓쳤다면 편성 시간표를 확인 후 재방송 시간에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볼 수도 있어요.

SBS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

 

SBS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

SBS 사이트를 이용하면 편성표를 보거나 좋아하는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등의 TV 프로그램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굉장히 많은 VOD 무료 다시보기 기능도 제공하고 있으

mintfin.tistory.com

 

KBS-방송-프로그램-편성-시간표
펀성표

 

KBS N 케이블 항목을 클릭하게 되면 케이블 채널에 대한 편성표와 채널 정보를 알 수 있는데요. 지역 방송국인 Sky life, SK BTV, LG U+, Olleth TV와 지역별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나훈아 콘서트 공연 방송을 보기 위해 KBS 온에어를 이용하기도 했었고요. 임영웅 콘서트 단독쇼 재방송도 보고 싶네요.

 

KBS-케이블-채널번호
채널번호

KBS VOD 다시보기

엄청나게 많은 VOD 다시보기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대신 정책에 따라 특정 프로그램은 방송 종료 후 3주 후부터 무료로 VOD를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기도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PC 홈페이지

1. 드라마 / 예능 프로그램
- 방송일 ~ 1년: 무료 VOD 서비스 제공
- 1년 이후: 3분 미리보기 제공
* 일부 프로그램에 한해서는 방송 3주 후에 무료 VOD 서비스 제공

2. 시사교양 프로그램
- 방송일 ~ 1년: 무료 VOD 서비스 제공

 

  • my K 앱 / 모바일 웹

1. 드라마/예능 프로그램
- 방송일 ~ 3주: 3분 미리보기 제공
- 3주 이후 ~ 1년: 무료 VOD 서비스

2. 시사교양 프로그램
- 방송일 ~ 1년: 무료 VOD 서비스

참고로 PC 홈페이지 다시보기 서비스의 경우 아래 프로그램은 3주 후부터 무료 VOD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드라마: 2TV 월화/수목/금/주말 드라마
- 예능: 평일 예능(일부) 및 주말 예능

 

KBS-VOD-예능-드라마-시사교양-다시보기
VOD-다시보기

 

스마트폰에 KBS my K 모바일 앱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는데요. 앱을 이용해서도 로그인 없이 예능과 드라마를 무료로 보기 하거나 실시간 온에어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설치 후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MBN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TV 무료 시청방법

 

MBN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TV 무료 시청방법

MBN 채널은 대한민국의 종합편성채널이며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TV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으며 사이트나 앱을 이용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제가 MBN 온에어

mintfin.tistory.com

 

KBS-my-K-모바일-앱-휴대폰-설치
KBS-앱-설치

KBS kong 라디오 앱 설치

KBS 라디오 방송을 청취하고 싶을 수도 있는데요. 이 경우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청취할 수도 있지만 휴대폰에 KBS kong(콩) 앱을 설치해서 실시간 라디오 방송과 보이는 라디오 그리고 다시듣기가 가능합니다.

사연을 보내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재미도 있는데요. DJ와 채팅을 하듯이 여러분의 사연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양하게 매일매일 다시듣기 서비스가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콩 앱을 통해 방송을 들어보세요.

 

KBS-kong-모바일-앱-설치
KBS-kong-설치

KBS 라디오 듣기 사용법

설치한 KBS kong 앱을 실행하면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는데요. 라디오를 들으면서 채팅에 참여할 수도 있고요. 선곡표를 보거나 지나간 방송을 다시 들을 수도 있습니다. 공부를 하면서 쉬는 시간에 들어도 좋고요. 운전을 하면서 심심할 때 들어도 좋으며 재밌는 방송이 참 많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KBS-kong-앱-실행-실시간-라디오-듣기
KBS-라디오-듣기

마치며

오늘은 KBS 사이트에 접속해서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보거나 채널번호와 편성표를 볼 수 있는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KBS my K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으며 KBS kong 앱을 통해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도 있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았으니 여러분도 직접 사용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보시길 바랄게요.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온라인에서 유저들과 함께 고스톱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한게임 신맞고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는데요. PC 및 모바일 환경에 모두 설치가 가능하며 제가 실행하여 즐기는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