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태진 TJ미디어 노래검색 노래방 인기차트 찾는법

by 민트핀 2022. 6. 20.

오늘은 TJ미디어 사이트에 접속해서 태진미디어 노래 검색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동시에 신곡과 인기차트 찾는 방법도 같이 알려드릴 것이고요. 추가로 노래방 10대 인기곡 및 20대, 30대, 40대, 50대 인기곡은 무엇인지 검색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릴 테니 아래 내용을 잘 읽어보세요.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사이트 인기차트 반주곡 번호 찾는법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사이트 인기차트 반주곡 번호 찾는법

금영노래방 반주기를 사용하는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곡 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사이트나 앱을 사용해서 번호를 찾을 수 있는데요. 제가 키싱 사이트에 접속해서 금영노래방

mintfin.tistory.com

 

태진-TJ미디어-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TJ미디어-사이트

TJ미디어 노래검색

 

 

TJ미디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노래를 검색해서 곡 번호를 찾을 수도 있고요. 이달의 신곡은 무엇인지 확인해 볼 수도 있으며 노래방에서 많은 사람들이 부르는 인기곡까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티제이 노래 검색을 통해 임영웅 가수를 검색했더니 곡 제목과 번호 등을 알려주네요.

 

TJ미디어-노래검색-노래방-곡-번호-찾기
TJ미디어-노래검색

TJ미디어 노래방 인기차트

이번에는 노래방 인기차트를 확인해 볼게요. 접속한 TJ미디어 사이트에서 노래방 인기곡 항목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가요 또는 POP이나 J-POP 선택 및 기간을 선택해서 인기차트가 무엇이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검색 기간은 현재 기준 최대 2년까지 설정할 수 있어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PC와 모바일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찾으신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피망뉴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피망뉴맞고 게임은 PC 및 모바일에 

mintfin.tistory.com

 

TJ미디어-태진노래방-인기차트
인기차트

TJ 앱노래방 모바일 앱 설치

휴대폰에 TJ 앱노래방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앱을 이용하면 동일하게 신곡 또는 인기차트 확인 및 가사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검색을 통해 노래방 10대 인기곡 등 성별과 나이를 선택해서 나이별 인기가 많은 노래는 무엇인지 검색해 볼 수 있어요.

 

 

TJ-앱노래방-모바일-앱-설치하기
TJ-앱노래방-설치

 

휴대폰에 설치한 TJ 앱노래방 모바일 앱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첫 화면에서는 인기차트와 최신곡 중 선택을 할 수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 TJ 차트에서 1위에 기록되어 있는 이무진의 신호등 노래를 선택해 보았더니 부르기 연습을 하거나 곡 가사를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TJ-앱노래방-모바일-앱-실행-인기차트-신곡-가사
TJ-앱노래방-실행

TJ 앱노래방 10대 인기곡 찾는법

부르기 항목을 이용하면 성별과 연령을 설정해서 인기차트를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성별은 전체로 선택하고 연령을 10대로 선택해서 확인을 하면 노래방 10대 인기곡이 무엇인지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기간은 일간 또는 월간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이런 방식으로 10대부터 노래방 20대 인기곡, 노래방 30개 인기곡 등을 알 수 있답니다. 저는 친구들과 노래방을 가기 전에 미리 제 또래 인기곡은 무엇인지 확인 후 연습을 하곤 합니다.

 

TJ미디어-노래방-10대-인기곡-찾는법
인기곡-찾기

마무리

오늘은 태진미디어 사이트에 접속해서 TJ미디어 노래를 검색해서 곡 번호를 찾는 방법도 알아보았고요. TJ 앱노래방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태진 인기차트와 신곡 보는 방법도 알아보았고요. 나이와 성별을 선택해서 인기곡을 보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나는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편성표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나는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편성표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솔로나 이미 결혼을 한 사람들도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나는 SOLO (나는 솔로) 예능 TV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실시간 편성표 보는 내용을 소개해 볼게요. 매주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