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SecretSNI 사용방법

by 민트핀 2019. 9. 6.
HTTPS 차단에 대해 우회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요즘 필수인데요. 필수인 만큼 많은 우회 프로그램 이 존재합니다.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우회할 수 있는 어플이 꼭 필요한 시대입니다.


HTTPS 차단 우회, SecretSNI 추천

저는 이번에 PC에서 HTTPS 차단인 SNI 차단에 대해 우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SecretSNI라는 프로그램 인데요. 길호넷 이라는 곳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만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해제하고 실행하면 사용방법은 너무 단순하고 간단해서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쉽게 HTTPS 차단에 대해 우회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길호넷 공식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는 URL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secretsni.kilho.net/



위 사이트에 접속해서 https 차단을 우회할 수 있는 시크릿에스앤아이 우회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한 화면은 아래 사진과 같은데요. 정말 심플한 것을 볼 수 있겠습니다.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SecretSNI 사용방법



사실 PC에서 우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더 있습니다. 러시아 개발자가 개발한 GoodByeDPI 라는 프로그램도 있는데요. SecretSNI 우회 프로그램은 속도 저하를 최소화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길호넷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개발 할 때 우회에 대한 속도 저하가 없도록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다고 합니다. 마치 썸타는 여자가 오늘 밤 집 빈다고 하면 100미터를 10초에 돌파하는 저희처럼 속도가 VPN 우회나 기타 SNI 우회 프로그램과 비교하여 나름 빠른편입니다.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SecretSNI 사용방법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는 프리웨어 제품입니다. 예전에는 우회 프로그램이다 하면 유료로 돈을 결제해야 구매할 수 있는 우회 프로그램도 있었는데요. 다행히 길호넷에서 개발한 SecretSNI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만약, HTTPS 차단에 대해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면 어땠을까요? 


남자라면 한 번쯤은 생각해 볼 수도 있을텐데요. 상상만해도 끔찍하네요. 그래서 저는 항상 이러한 필수불가결한 프로그램을 개발한 개발자와 개발사에 항상 감사합니다.


분명 저처럼 우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하여 찾고 계신 분들이 있었을텐데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https 차단 우회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비록, 현실에서 라면먹고갈래를 말해주는 이성친구가 없어도 우리에게는 이러한 HTTPS 차단 사이트에 대해 우회를 할 수 있는 우회 프로그램이 있으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