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nqq 편성표 채널번호를 통한 예능TV 재방송 다시보기

by 민트핀 2020. 9. 7.
스카이라이프티브이는 2003년 9월 29일에 개국하였으며 현재 총 8개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kyTV는 시청자에게 세상의 모든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제작하였으며 양질의 콘텐츠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미디어 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저는 skyTV의 채널중 하나인 nqq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했습니다.

목차

     


    nqqnqq


    skyTV 바로가기



    skyTV 채널에는 총 8개가 존재합니다. SKY 종합 드라마 및 오락 채널, NQQ 버라이어티 채널, ONCE 명작 큐레이션 채널, skyTravel 라이프 스타일 채널, skySports 스포츠 전문 채널, skyUHD 24시간 UHD 종합 채널, Kids톡톡플러스 어린이 영어 교육 채널, ViKi 프리미엄 성인 채널 이렇게 볼게 많은 채널 들이 존재합니다. 이 채널들을 통해 실시간TV 프로그램을 보거나 편성표를 확인해서 예능 및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먼저 skyTV 홈페이지를 통해 TV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skyTV 바로가기skyTV 바로가기


    skyTV 편성정보

    해당 사이트는 PC에서도 접속할 수 있고 모바일에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저는 핸드폰을 통해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했구요. 상단 메뉴 아이콘을 누르련 프로그램, 편성정보, skyTV, 공지사항 이렇게 4개의 메뉴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편성정보를 클릭합니다. 편성정보를 통해 편성표와 각 채널의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yTV 편성정보skyTV 편성정보


    SKY 편성표

    SKY 채널에 대한 편성표 입니다. 날짜별로 선택을 하게 되면 해당 날짜에 방영되는 TV프로그램 목록과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제가 즐겨보는 앨리스 재방송 시간 편성표를 볼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KY 편성표SKY 편성표


    SKY 채널번호

    SKY 채널의 번호는 IPTV의 KT는 29번, SKB는 40번, LG는 72번 입니다. 위성방송의 skylife의 경우에는 35번 이구요. 케이블인 LG헬로비전은 45번, 딜라이브는 58번, 씨엠비는 71번 이런식으로 채널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SKY 채널번호SKY 채널번호


    NQQ 편성표



    NQQ 채널은 쉽게 말씀드리면 버라이어티 방송을 볼 수 있는 채널로 지친 하루를 유쾌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취향저격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지인 또는 직장으로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NQQ 채널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TV프로그램들을 볼 수 있습니다. 런닝맨, 아는 형님, 코미디빅리그, 라디오스타 등등 예능을 볼 수 있으며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 시간표를 확인 후 해당 시간에 TV앞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NQQ 편성표NQQ 편성표


    NQQ 채널번호

    nqq 채널번호를 간단히 확인해보면 IPTV의 KT는 0번이구요. B tv(SKB)는 99번 이며 U+ tv(LG)는 91번임을 알 수 있습니다. 위성방송인 skylife는 510번이고 그외 케이블에 해당하는 채널번호도 각각 확인이 가능합니다.

    NQQ 채널번호NQQ 채널번호


    ONCE 편성표

    저는 ONCE 채널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옛날 명작 드라마들을 다시 볼 수 있기 때문에 엄섬된 시청률 높았던 재밌는 TV프로그램 예능 및 드라마들을 보면서 빠져들 수 있습니다. 요즘 ONCE 채널을 통해서 허준 편성표 시간을 확인한 다음 재방송을 보고 있는데 시원한 맥주 한 캔 마시면서 쇼파에서 보고 있으면 참 즐겁더라구요. 요즘 새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보다 고전 명작 드라마를 재방송 다시보기 하고 있으니 추억에 빠지면서 좋더라구요.


    ONCE 편성표ONCE 편성표


    ONCE 채널번호

    ONCE 채널 또한 다른 채널들의 채널번호도 마찬가지로 IPTV, 위성방송, 케이블 이렇게 3개의 종류로 나누어져 있구요. 각각 구분에 해당하는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의 경우 채널번호는 88번 이네요.

    ONCE 채널번호ONCE 채널번호


    키즈톡톡플러스 편성표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채널 이라고 불리는 채널의 편성표입니다. 사실 제가 보는 채널은 아닙니다. 영어랑은 이미 담을 쌓았는데 굳이 어린이용 영어교육을 위한 채널을 보고 있지는 않겠죠. 하지만 자식에게 영어교육을 시키고 싶은 학부모님이라면 키즈톡톡 채널 편성표를 확인해서 아이들에게 영어 교육을 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키즈톡톡플러스 편성표키즈톡톡플러스 편성표


    키즈톡톡플러스 채널번호

    이 채널에 대해 볼 수 있는 채널번호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아이의 영어교육을 준비하고 있으시다면 아래 사진을 참고해서 채널번호를 확인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영어를 어릴 때 부터 해야 좋다고 하더라구요.

    키즈톡톡플러스 채널번호키즈톡톡플러스 채널번호



    지금까지 skyTV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각각의 채널에 대한 편성표 및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자세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오늘도 nqq 채널과 함께 웃음이 흘러 넘치는 하루를 보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