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및 할인 혜택과 사용처 정리

by 민트핀 2019. 11. 7.
나라사랑카드는 2007년 이후 징병검사를 받은 18세 이상 남자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저는 국민은행에서 발급받아 현재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나라사랑카드 발급 및 할인혜택

특히, 군인이라면 꼭 필요한 체크카드가 바로 나라사랑 체크카드입니다. 이 카드만 있으면 PX나 GS25해군 마트에서 5~20% 환급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외에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용처는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저는 회사에 출퇴근 할 때 버스나 비하철을 이용하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시 2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수 많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군인이 아니더라도 나라사랑 체크카드 하나 쯤은 새로 발급받거나 만약 잃어버렸다면 재발급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라사랑카드에 대한 발급이나 자세한 할인혜택 정보 및 사용처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card.kbcard.com/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및 할인 혜택과 사용처 정리



사이트에 접속하면 KB국민카드 사이트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상단 오른쪽에 닫기라고 되어있는데요. 다른 분들은 검색이라고 보이실 겁니다. 검색을 클릭하고 나라사랑카드를 입력하면 카드상품에 나라사랑 체크카드 라고 나오고 아래에는 신청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합니다.


이제 나라사랑 체크카드를 신청하여 발급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과 카드이용에 대해 한 번쯤은 정독해봐야 되는 여러가지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및 할인 혜택과 사용처 정리


나라사랑 체크카드 신청

5분만에 간편하게 나라사랑 체크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또한 연회비는 없으며 교통카드로 사용하고 싶다면 교통카드 부분에 체크를 해야 됩니다. 카드를 신청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순서는 본인확인, 카드선택, 정보입력, 약관동의 및 완료 순서로 진행하여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나라사랑카드의 주요혜택과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직업군인이라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PX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중교통 2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CGV에서 35% 환급할인도 받을 수 있도 스타벅스에서는 20% 환급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사용처는 더 많이 있습니다. 에버랜드나 롯데월드에 대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아웃백이나 VIPS도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통신요금이나 쇼핑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라사랑카드 상세혜택 및 사용처

자세한 정보는 상세혜택에서 할인과 관련된 디테일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역 제공서비스와 GS리테일 팝서비스, 대중교통, 영화/커피/외식/놀이동산, 서점/어학시험, 자동이체, 쇼핑, 통합할인한도 이렇게 큰 틀에 대한 할인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대중교통 할인 때문에 나라사랑카드를 꼭 사용하고 있는데요. 무료 20%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이용금액 월 5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및 할인 혜택과 사용처 정리



이렇게 나라사랑 체크카드 하나만 잘 받급해두면 여러모로 사용할 때가 많은 카드입니다. 연회비도 없기 때문에 여러 사용처로 부터 다양한 할인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꼭 받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