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by 민트핀 2021. 2. 9.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력서 등록 또는 채용정보 등록은 무료 제공됩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단디헬퍼 사이트 바로가기

돌봄 및 가사도우미 부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회원 수가 70만 명을 넘어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돌봄 분야 채용 사이트입니다. 원하는 일자리를 구하거나 또는 원하는 인재를 뽑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 많은 채용속보와 인재속보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채용 담당자 연락처 또는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의 연락처를 열람하는 것은 유료 열람권이 필요하지만 글을 등록하는 것을 무료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접속해보기

 

단디헬퍼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하기
단디헬퍼 사이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 메뉴의 채용정보를 클릭하게 되면 베이비시터, 산후도우미, 가사도우미, 보육교사, 요양보호사, 간병인, 펫시터, 청소도우미 등의 분야별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 글이 나타납니다.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는 분들은 여기서 분야별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으며 상세검색을 통해 원하는 지역, 형태, 분야, 구분, 경력, 국적 등의 조건을 선택해서 채용정보를 검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돌봄 분야 일자리 채용정보 찾아보기
돌봄 분야 일자리 채용정보

 

베이비시터를 구인하고 있는 채용 글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상세한 채용현황과 채용조건 및 담당자가 직접 작성한 상세요강 내용 및 연락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신 연락처는 열람권이 있어야 볼 수 있습니다.

 

베이비시터 채용 상세 내용
베이비시터 상세 모집 내용

열람권 상품안내

단디헬퍼 사이트에서 채용정보를 등록하거나 이력서를 등록하는 것은 무료이지만 그 외 유료 결제 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도 있습니다. 특히 채용정보 및 인재정보 연락처를 열람하는 것은 유료 이용권이 필요합니다.

 

연락처 열람권 상품안내
연락처 열람권 상품안내

단디헬퍼 고객센터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문의 해보고 싶은 내용이 있거나 유료 상품에 대해 궁금하다면 이용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사와 통화를 해볼 수 있습니다. 또는 이메일을 보내서 답변을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채용공고를 대신 등록해 줄 수 있나요?

A1. 인터넷 이용이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단디헬퍼 고객센터에서 채용정보 대행등록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Q2. 채용정보에 등록된 채용자에게 연락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2. 열람권 신청 및 결제 후 채용자의 연락처를 확인 후 직접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Q3. 인재정보는 몇 개까지 등록 가능한가요?

A3. 단디헬퍼에서는 하나의 ID에 1개의 인재정보 등록이 가능합니다.

 

Q4. 취업이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4. 마이페이지의 인재정보 노출/차단에서 구직완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단디헬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단디헬퍼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디헬퍼 앱 설치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도 있고 핸드폰에 단디헬퍼 어플을 설치해서 밖에 외출해서도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해당 앱을 핸드폰에 설치하면 나에게 맞는 맞춤 정보를 푸시 알람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나에게 꼭 맞는 돌봄 스케줄로 필요한 날 및 필요한 시간만큼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부터 정보 등록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육아 가사는 물론 간병과 펫시터까지 원하는 돌봄 서비스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단디헬퍼 앱 설치 및 이용하기
단디헬처 앱 설치하기

이력서 등록하기

앱을 설치 후 실행했다면 일자리를 구하시는 분들은 이력서 등록을 무료로 할 수 있으며 사람을 뽑고 있는 분들은 채용정보 등록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구직자 분들이 이력서 등록을 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희망하는 활동분야 및 희망하는 근무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분야는 크게 육아, 가사, 간병이 존재하며 최대 5개까지 중복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근무를 하고자 하는 희망 지역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직자 이력서 무료 등록하기
구직자 무료 이력서 등록하기

 

다음 단계는 희망하는 근무요일, 근무시간, 희망급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 정보에서는 여러분이 보유하고 있는 자격증 선택과 국적, 성별, 생년월일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이력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희망 근무스케줄 및 추가 정보 선택하기
희망스케줄 및 추가 정보 선택

인재정보 조회하기

일을 해줄 수 있는 사람을 뽑고 싶다면 인재정보 메뉴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검색을 통해 원하는 조건의 인재를 찾아볼 수 있으며 인재가 올린 글을 통해 상세한 내용을 보고 면접을 제의할 수 있습니다. 대신 인재의 연락처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열람권을 구매 후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재정보 조회하기
인재정보 확인하기

마무리

단디헬퍼 사이트 또는 어플을 이용하면 돌봄 분야의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을 채용할 수 있습니다. 채용 글 등록이나 이력서 등록은 무료로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글도 참고해보세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고가네 유아포럼 유치원 보육교사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 유아 교육 분야에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여 유치원 교사, 어린이집 선생님, 보육 교사 업직종 분야에서 사람

mintfin.tistory.com

 

 

 

2021 한부모가정 자격조건 지원대상 혜택 서류 신청방법

2021년 한부모가정 한부모 가족지원 서비스는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는 저소득 한부모 가족들을 위해 지원하는 사업으로 아동양육비, 아동교육비지원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21 한부모가정 자격

mintfin.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앱 토스 설치 사용을 통한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핸드폰에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가 있는 토스 앱을 이용하면 숨은정부지원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국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지원금과 지자체 지

mintfin.tistory.com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사이트 지원 대상 신청 방법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근로복지공단 지원사업으로 방문돌봄종사자 및 방과후 학교 강사를 대상으로 1인당 50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1월 25일부터 2월 5일까지로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