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리니지2M, 퍼플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

by 민트핀 2019. 11. 29.

리니지2M, 퍼플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

NC소프트의 모바일 게임을 자주 즐기시나요? 아니면 이번에 새로 출시된 리니지2M을 PC에서 쾌적하게 플레이 하는 것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퍼플앱플레이어를 설치하여 게임을 즐기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퍼플앱플레이어는 엔씨소프트에서 개발한 앱플레어이인 만큼 리니지2M과 엔씨 모바일게임을 컴퓨터에 즐기는데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Purple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여 퍼플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2M, 퍼플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



리니지2M을 색다르게 그 시작은 PURPLE 이라는 문구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아직은 Beta 버전이지만 많은 테스트가 된 앱플레이어로 많은 엔씨 유저들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퍼플앱플레이어를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퍼플앱플레이어는 빠른 속도와 높은 그래픽 품질을 자랑합니다.




이제 리니지2M 뿐만 아니라 모든 NC소프트의 모바일 게임을 퍼플앱플레이어를 통해 PC에서 렉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키보드 반응 속도도 매우 빠르며 핸드폰 보다 캐릭터 조작하기도 훨씬 쉽습니다. 또한 NC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 되어 있는 만큼 퍼플앱플레이어를 사용하면 쾌적한 엔씨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퍼플앱플레이어는 차원이 다른 그래픽 퀄리티를 통해 고퀄리티 게임 그래픽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컴퓨터의 그래픽카드 사양을 타기 때문에 고퀄리티가 나타나는게 정상 아닌가 싶습니다. 이 외에도 라이브 스트리밍이나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며 유저들과의 커뮤니티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퍼플앱플레이어는 아래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지금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설치파일을 PC에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현재는 베타서비스 입니다. https://www.ncpurple.com/




이제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퍼플앱플레이어를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매우 간단하게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으니 걱정안하셔두 되고요. 설치가 다 되면 PURPLE 실행에 체크를 하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이제 로그인 하기 위한 메신저 모양의 창이 하나 나타납니다. 여기에 엔씨의 아이디를 입력하여 로그인할 수도 있구요 아니면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을 통해 로그인할 수도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퍼플 앱 플레이어 애뮬레이터가 기동될 것입니다. 리니지2M은 별도로 설치를 해야 되는데요. 하단의 게임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리니지2M을 PC에 설치 후 퍼플 앱플레이어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리니지2M(19)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나타납니다. 하단의 Windows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PC에 다운로드 받습니다. 




이제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간단하게 리니지2M을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퍼플앱플레이어 리니지2M 설치 및 초기화 작업이 진행됩니다. 완료되면 리니지2M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직 퍼플 앱 플레이어가 베타버전이긴 하지만 수 많은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앱플레이어니까 적어도 NC의 모바일 게임은 퍼플 앱 플레이어를 통해 즐기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도움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