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 톡플레이 추천

by 민트핀 2019. 11. 23.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어플 톡플레이 추천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어플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저는 정말 많은 노래 무료 다운 어플을 사용해보았습니다. 4shared, MP3바다 등등 여러 무료 음악 다운 어플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이중 톡플레이 어플이 참 사용하기 편리하였습니다. 그래서 톡플레이 앱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고자 합니다.


톡플레이 어플은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에 대해 음원 추출을 하여 MP3 파일을 핸드폰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어플입니다. 쉽게 말해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서 노래 음원을 추출해 모바일 핸드폰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 동요를 무료로 듣거나 다운로드 받을수도 있구요. 종교음악인 복음성가나 찬송가를 무료로 듣거나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앱을 통해 국내음악의 일간차트와 최신음악을 듣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아래 내용을 통해 무료 음악 다운 어플인 톡플레이 어플을 사용하여 음원을 추출하여 다운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 톡플레이 추천



톡플레이 어플의 경우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톡플레이라고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톡플에이(TOK PLAY) 앱을 처음 실행한 화면인데요. 국내음악, 해외음악, 종교음악이나 키즈음악과 같은 기타음악 이렇게 3개의 큰 틀이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국내음악의 일간차트 TOP 100을 클릭해보았습니다.


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 국내최신음악 다운



이제 일간차트 TOP 100에 해당하는 노래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일간차트 1위는 아이유의 Blueming 이고 2위는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이고 3위는 아이유의 Love Poem이네요. 저는 아이유를 좋아하는 팬인데요. 아이유 노래가 일간차트에 포함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아이유의 Blueming 노래를 클릭해보겠습니다.




아이뉴 Blueming 노래가 여러개 나타납니다. 여러개 나타나는 이뉴는 유튜브에서 목록을 가져오기 때문에 여러개가 보이는 것입니다. 여기서 마음에 드는 것을 아무거나 하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이유 블루밍 MV가 나타나네요. 노래 시간은 3분42초입니다. 여기서 재생 버튼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유튜브로 화면이 전환되면서 뮤직비디오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만약 MP3 음악파일을 핸드폰에 다운로드 받고 싶으시면 AUDIO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노래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동영상 파일을 MP4 확장자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화질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아이유 블루밍 음원추출



저는 국내음악을 좋아하지만 분명 어떤 분은 해외 음악을 좋아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해외음악도 마찬가지로 톡플레이 어플을 통해 노래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음악도 해외 일간차트와 해외 최신곡 및 팝 장르와 락/메탈 장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해외 일간차트를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음악의 일간차트가 순위대로 목록이 나타납니다. 저는 해외 팝송 노래는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저기서 아는 형 때문에 bad guy 노래는 들어본 기억이 있습니다.  




Bilie Eilish의 bad guy 노래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재생시간은 3분26초 이며 마찬가지로 재생 버튼 아이콘을 클릭하면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MP3 음원 추출을 통해 노래 파일만 핸드폰에 다운 받고 싶으시면 MP3 MUSIC 음악 파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100% 라고 나오면 핸드폰에 음악 파일이 다운로드 되어있을 겁니다.


해외 팝송 무료 다운로드



이번에는 마지막으로 기타음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타음악 항목에서는 OST, 재즈, J-POP, 키즈음악, 종교음악, 국악 등을 무료로 듣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키즈에서는 어린이 동요와 아기자장가를 무료로 듣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종교음악에서는 복음성가나 찬송가를 무료듣기 또운 음원추출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찬송가무료듣기



키즈 음악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어린이와 관련된 동요, 자장가 노래가 인기순으로 TOP 100개가 목록으로 나타납니다. 겨울왕국 노래인 Let it Go도 볼 수 있구요. 겨울왕국2 노래인 태연이 부른 숨겨진세상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상어가족이나 곰 세마리와 같은 어린이 동요를 무료로 듣기할 수 있으며 아기자장가인 바다소리나, 섬집아기 및 여러가지 자장가 꿈나라 노래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키즈 음악 다운로드



종교음악도 마찬가지로 인기순으로 TOP 100개의 음악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복음성가나 찬송가 및 중창단 노래나 천주교 노래를 무료로 듣기할 수도 있고 무료로 핸드폰에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MP4 동영상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으니 톡플레이 어플 하나만 있으면 모든 노래를 무료로 듣고 다운받을 수 있겠네요.





저는 참 좋아하는 어플인데요. 여러분들도 한 번 사용해보시면 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은 톡플레이 어플만 사용하시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음악을 듣거나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