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KBS2 법대로 사랑하라 드라마 보러가기 시청 편성표 재방송 다시보기

by 민트핀 2022. 9. 26.

저는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이승기와 이세영이 출연하고 있는 법대로 사랑하라 드라마를 굉장히 재밌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제가 KBS2 법대로 사랑하라 보러가기 시청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및 시청률 내용까지 상세하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무료 TV 시청 방법을 이용하면 실시간 예능 TV 방송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방송 시청을 위한 자세한 방법과 함께 

mintfin.tistory.com

 

KBS2-월화드라마-법대로-사랑하라-동영상-보기
법대로-사랑하라-동영상-재생

법대로 사랑하라 재방송 다시보기

법대로 사랑하라 드라마 방송 시간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50분에 실시간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퇴근 후 집에서 야식 먹으면서 보기 참 좋은데요. 재방송은 KBS 사이트에 접속해서 1회부터 최신 방영 회차까지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법대로-사랑하라-드라마-KBS-재방송-다시보기
KBS-다시보기

법대로 사랑하라 등장인물관계도

아직 드라마를 시청하지 못하셨다면 등장인물관계도를 미리 확인해 보셔도 좋습니다. 간단한 줄거리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 이야기예요.

▶ 장르: 로맨스
▶ 방송 시간: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50분
▶ 몇부작: 16부작 + 스페셜 1부작
▶ 제작사: 지담 미디어 하이그라운드
▶ 채널: KBS 2TV
▶ 원작: 노승아 법대로 사랑하라
▶ 스트리밍: 웨이브, 시즌, 쿠팡플레이, 시리즈온

 

법대로-사랑하라-등장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KBS 온에어 법대로 사랑하라 무료 시청

무료로 법대로 사랑하라 드라마를 시청하고 싶다면 KBS 실시간 온에어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50분에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본방송을 시청하실 수가 있는 것입니다.

편성표를 보시고 재방송 시간에 온에어를 이용하면 당연히 재방송 다시보기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이에요.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하면서 이승기와 이세영의 멋진 연기를 감상해 보세요.

 

KBS-온에어-법대로-사랑하라-실시간-무료-시청
KBS-온에어

법대로 사랑하라 편성표

재방송을 보고 싶다면 편성 정보를 확인해 보셔야 해요. 간단하게 네이버 사이트에 법대로 사랑하라 방송 시간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채널별 재방송 편성표가 나타나요. KBS2, KBS 드라마, iHQ Drama, 더라이프, 채널S에서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MBC 금수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무료 시청 보러가기

 

MBC 금수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1회 2회 실시간 무료 시청 보러가기

빅마우스 드라마 후속 작품으로 MBC 금수저 드라마가 9월 23일 금요일 첫 방송합니다. 제가 등장인물관계도 사진부터 금수저 1회 2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도 알려드릴 것이고요. 디즈니플러

mintfin.tistory.com

 

법대로-사랑하라-재방송-편성표
편성정보

웨이브 법대로 사랑하라 보러가기

다시보기는 웨이브, 쿠팡플레이, 시즌, 시리즈온 플랫폼을 통해서도 재방송을 보실 수 있답니다. 예를 들어 웨이브 사이트에 접속해서 법대는 사랑하라 드라마를 검색해 보았는데요. 1회부터 현재 방영이 되고 있는 회차 영상까지 선택해서 감상을 할 수가 있었답니다.

 

웨이브-법대로-사랑하라-다시보기-보러가기
웨이브

법대로 사랑하라 드라마 시청률

그렇다면 시청률은 몇 %를 기록하고 있는지도 확인을 해봐야 되는데요. 최고 시청률은 1회에서 7.1%를 기록한 것이 보이네요. 이후 평균적으로 5% 정도를 기록하고 있어요. 16부작 완결까지 가면서 더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로 7.1%를 넘겼으면 정말 좋겠어요.

 

법대로-사랑하라-드라마-시청률
시청률

KBS 앱 법대로 사랑하라 보기

스마트폰에 KBS my K 모바일 앱을 설치해도 온에어 서비스와 편성표 그리고 다시보기를 이용 가능합니다. KBS2 온에어도 무료로 볼 수 있고요. 법대로 사랑하라 검색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영상을 보거나 주요 장면에 대한 클립 영상 보기도 가능하거든요.

 

KBS-앱-법대로-사랑하라-드라마-보는-방법
KBS-앱

마치며

지금까지 KBS 2TV 채널에서 매주 월, 화 밤 9시 50분에 볼 수 있는 법대로 사랑하다 드라마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KBS 홈페이지에서 클립 영상을 통해 감상을 해보셔도 좋으니 재밌게 시청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