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울지마 내 아가 어플을 통한 아기자장가 무료듣기 꿀팁 방법

by 민트핀 2019. 11. 9.
울지마 내 아가 어플은 어떤 개발자 아버지가 육아의 고통을 덜기 위해 개발한 어플입니다. 이 어플에는 자장가만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능 외에도 화이트 노이즈 기능과 아기 장난감 기능 드리고 동물,탈 것, 악기 소리 기능 마지막으로 쥬니어네이버와 연결하여 인기동요를 볼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아기자장가 무료듣기 및 화이트노이즈 어플 추천

정말 육아는 그 어떤 부모님에게도 쉽지 않은데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자장가 및 여러가지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울지마 내 아가 어플을 통해 육아가 조금이나마 수월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어플이 좋은 것은 아기가 듣기 좋은 자장가에 아기가 심리적으로 편안한 기분이 들 수 있도록 소리를 혼합하여 들을 수 있으며 자장가를 재생하면서 아기의 사진을 넣어서 볼 수 있고 나만의 자장가를 녹음할 수도 있습니다.


이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울지마 내 아가라고 검색하고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벌써 100만 이상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하고 있는 어플인만큼 육아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어플입니다.


울지마 내 아가 어플을 통한 아기자장가 무료듣기 꿀팁 방법


아기 자장가 들을 수 있는 어플

먼저 아기 자장가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화면입니다. 대표적인 영어 자장가와 클래시작 자장가 그리고 오르곤에 대한 19개의 곡을 재생 할 수 있습니다. 필요시 자장가 노래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타이머 설정을 통해 자장가를 원하는 시간 만큼 계속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아기를 위한 자장가가 재생되고 있는 화면입니다. 너무너무 예쁘고 귀여운 아기 사진이 보이는데요. 설정 모양의 아이콘을 통해 샘플로 제공되는 아기 사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나의 소중한 아기 사진을 보며 자장가를 들을 수 있습니다.


울지마 내 아가 어플을 통한 아기자장가 무료듣기 꿀팁 방법


아기 화이트노이즈 소리 듣기

이번에는 아기들을 위한 화이트노이즈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화면입니다. 자장가를 재생하면서 화이트노이즈를 최대 3개 선택하여 같이 자장가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생후 3개월 미만의 아기들은 엄마의 심장소리나 물방울 소리를 들으며 잠에 든다고 하는데요. 이 어플에서는 총 15개의 화이트 노이즈 소리 중 최대 3개 소리를 동시에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기 장난감 기능도 있습니다. 하단에 보면 딸랑이와, 오리, 곰, 토끼 이렇게 4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곰을 선택해보았습니다. 그리고 Auto 버튼을 누르고 곰을 한 번 터치하면 하트를 들고 있는 곰이 좌우로 움직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아기의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울지마 내 아가 어플을 통한 아기자장가 무료듣기 꿀팁 방법



이번에는 동물과, 탈 것, 악기에 대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화면입니다. 동물 소리만 해도 12개의 동물 소리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아기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훌륭한 기능입니다.



쥬니어네이버와 연결하여 동요 듣기

마지막으로 쥬니어네이버와 연결되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나 동화 및 아기들에게 인기있는 동영상들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쥬니어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동요나 동영상인 만큼 아기들이 매우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내 아가 앱을 통해 아기 자장가를 무료로 들으면서 필요시 자장가에 화이트노이즈 소리도 추가할 수 있구요. 동물이나 악기 소리 또는 아기 장난감을 통해 아기의 관심을 이끌어 낼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