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알바 일자리 신문보기

by 민트핀 2021. 10. 7.

포항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구인구직 정보와 부동산 정보 등을 얻을 수 있고요.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해서 볼 수도 있습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정규직 또는 알바 일자리를 찾기 위해 접속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경상북도 포항시에 거주하면서 취직 일자리를 찾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포항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으니 같이 이용하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포항교차로-로고-사진-이미지
포항교차로-로고

포항교차로 홈페이지

포항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나 아파트 또는 빌라 등의 부동산 매물을 찾기 위해서 포항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고요. 상단 메뉴를 보면 자동차 메뉴나 청소 또는 인테리어 등의 메뉴 구성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신문 줄 광고 형식으로 보거나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니까 같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특히 일자리 취업 정보를 찾고 있다면 잡코리아나 알바몬 등의 사이트와 같이 이용하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포항교차로-홈페이지-사이트-접속하기
포항교차로-홈페이지

포항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포항에서 취직을 위해 도전하고 있는 젊은 20대나 30대 층은 인터넷 사이트가 편리할 수 있는데요. 40대 이상의 나이가 있는 중년 층의 경우에는 포항교차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가 편리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이 필요 없으며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신문 날짜를 클릭하게 되면 새로운 창으로 전자신문 뷰어가 나타나고 원하는 주제가 포함된 포항의 부동산과 구인구직 등의 신문을 볼 수 있어요.

 

포항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포항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전자신문 뷰어 이용방법

제가 글을 작성하고 있는 시점의 날짜를 클릭했더니 전자신문 뷰어 창이 새롭게 나타났고요. 왼쪽에서는 목록 기능을 이용해서 해당하는 주제의 신문 페이지로 바로 넘기면서 내용을 읽어볼 수 있었어요.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지역별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보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지역별 교차로 신문 보는 방법과 함께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주제를 선택해서 읽어볼 수

mintfin.tistory.com

 

전자신문-뷰어-사용방법
전자신문-뷰어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포항교차로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동일한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직종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지역을 클릭할 수 있으며 여기서 포항의 구인 일자리를 쉽게 찾을 수가 있어요.

 

 

경력이 단절된 주부를 채용하는 구인 글도 검색해 볼 수 있고요. 단순 반복 업무를 요구하는 일자리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요식업에서 주방 보조나 홀서빙 직원을 모집하는 구인 글을 보고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포항교차로-구인구직-일자리-사이트
포항교차로-구인구직

 

선택 가능한 지역의 경우 영덕군, 북구, 남구가 존재했는데요. 저는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를 근무지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업직종의 경우에도 선택 가능했지만 저는 선택하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검색을 해보았어요.

 

음식점 설거지 일자리부터 시작해서 주류를 판매하는 사원을 모집하는 글도 있었고요. 요양보호사나 간호조무사 병원 모집 글도 볼 수 있었어요. 또한 외국인 채용정보나 공장 기술직과 생산직 채용정보도 있었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조건-선택-일자리-상세검색
상세검색

포항 아르바이트 검색

하루 당일 또는 1개월 미만의 단기 알바만 위주로 해서 찾아볼 수도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근무지를 포항시 남구로 선택을 했고요. 마찬가지로 업직종이나 기타 경력 학력 급여 등은 선택하지 않고 검색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아르바이트 모집 글 목록이 나타나서 선택을 할 수가 있었는데요. 모집 글을 클릭하면 자세한 지원 자격 조건과 지원 방법을 볼 수 있으며 문자나 전화 연락 등을 통해 지원을 해볼 수 있었어요.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조무사 직종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간호잡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직종별 또는 전공별 검색을 통해 간호 분야의 취업 일자리를

mintfin.tistory.com

 

포항-단기-알바-찾아보기
포항-알바

포항교차로 부동산

포항 지역을 중심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매물 찾기와 가격 조회도 가능했는데요. 이사를 위한 아파트나 빌라 또는 다가구 등의 매물을 찾아보거나 자영업을 위한 상가점포나 공장 토지 등도 찾을 수 있었어요.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예전에는 KB 부동산 리브온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리브부동산으로 개편되었으며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세 조회를 하거나 원하는 매물을 찾아서

mintfin.tistory.com

 

포항교차로-부동산-주거용-상업용-매물
포항교차로-부동산

교차로 모바일 앱

요즘에는 집에서나 밖에서나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교차로 앱은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아이폰 모두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 가능하니까 앱을 설치해서 포항 일자리나 부동산 내용을 얻을 수도 있어요.

 

교차로-앱-휴대폰-설치-실행하기
교차로-앱

마무리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은 포항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어떻게 구인구직을 위한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았고요. 신문 그대로 보기 내용과 부동산 매물 찾기 관련 정보도 같이 알려드렸어요.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온라인에서 유저들과 함께 고스톱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한게임 신맞고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는데요. PC 및 모바일 환경에 모두 설치가 가능하며 제가 실행하여 즐기는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