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피망장기 PC 게임 설치 바로가기

by 민트핀 2021. 3. 11.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장기 게임을 찾고 있으시다면 피망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피망장기 PC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제가 피망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해서 피망장기 게임을 컴퓨터에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피망장기-썸네일-이미지
피망장기

피망장기 사이트 바로가기

피망(Pmang) 사이트에 접속 후 장기 게임을 선택하셔도 되고 또는 바로 피망장기 사이트에 접속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청소년 불가 게임으로 사이트에 로그인 후 PC 환경에 게임을 설치해서 장기 대국을 둘 수 있어요.

 

 

부분 유료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지만 게임을 설치 후 실행해서 장기 대국을 관전하거나 다른 사람과 실시간으로 장기를 두는 것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해서 게임 설치가 가능해요.

 

홈페이지 접속하기

 

피망장기-사이트-바로가기
피망장기-사이트

 

이번에 처음으로 장기 게임을 해보시는 분들이라면 장기란 무엇이며 장기의 역사를 어떻게 되고 규칙과 알아둬야 하는 용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장기는 초와 한으로 진영을 나눠서 상대편 왕을 잡는 게임입니다.

 

장기-게임-설명-역사
장기란

 

장기 게임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게임 방법에 대해서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게임 방법과 말의 이동 등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으며 게임의 메뉴와 미션 그리고 승강급제도 등의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피망장기-게임-방법-가이드
장기-게임방법

 

본격적으로 게임을 해보기 위해서는 컴퓨터나 노트북 환경에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설치를 하기 전에는 피망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야 되며 간단하게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계정과 연동해서 로그인할 수도 있습니다.

 

피망-사이트-로그인
피망-로그인

피망장기 설치하기

로그인까지 완료했다면 사이트에서 장기 대국장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아래와 같이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위치 선택 및 피망 뉴장기 바로가기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표시할 것인지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피망장기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한 다음 게임을 설치해서 대국장에 입장할 수가 있어요. 여러분도 지금까지 제가 알려드린 내용을 통해 피망장기 게임을 설치해서 대국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피망장기-게임-컴퓨터-설치
피망장기-설치

 

설치는 1분 이내로 완료될 것이며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될 것입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대국명과 기력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날 것이며 기력은 추후 승강급 제도에 의해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국명-기력-설정
대국명-생성

 

대국명 생성을 완료했다면 아래와 같은 대기실에 입장된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대화창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채팅을 하는 것도 가능하며 방에 참여하여 장기 대국을 관전하거나 직접 장기 대국을 둘 수 있습니다.

 

대기실-입장-화면
대기실

피망장기 게임 화면

다른 사람이 장기를 두고 있는 방에 참여해서 관전을 해보고 있는 화면입니다. 장기를 좋아하는 여러 명의 친구들끼리 이 게임을 할 때 두 명은 대국을 두고 나머지 친구들은 관전을 하면서 재밌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만약 장기 게임을 좋아하는 연인분들이라면 다음 데이트 때 밥 사기 또는 커피 사기 등의 내기를 하면서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도 있어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피망 사이트에 접속해서 장기 게임을 설치 후 즐겨보세요.

 

피망장기-게임-대국-화면
피망장기-게임화면

 

환경설정에서는 대국을 거부하거나 대화를 거부하는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장기알 효과를 설정하거나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장기판과 장기알을 다른 것으로 변경하는 설정을 적용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피망장기-환경설정-변경
환경설정

마무리

저는 장기 게임을 좋아해서 종종 컴퓨터로 피망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장기를 배워보고 싶으신 초보 분들 및 고수 분들 모두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설치 후 플레이를 해보세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바로가기 게임 실행 방법

한게임 신맞고 맞고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신맞고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 합니다. 한게임 사이트 로그인 후 게임을 PC에 무료로 설치해서 실

mintfin.tistory.com

 

 

한게임 바둑 PC 및 모바일 어플 설치하는 방법

이제 바둑을 배우고 있거나 다른 사람과의 바둑 대국을 온라인 상에서 게임으로 해보고 싶다면 한게임 바둑 게임을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온라인 바둑 게임으로는 피망바둑, 한게임바둑,

mintfin.tistory.com

 

 

넷마블 사천성 바로가기 및 게임 다운로드 설치방법

넷마블 사천성 게임 퍼즐 종류의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넷마블이 아니더라도 사천성 게임을 컴퓨터 또는 핸드폰으로 해보셨을 것입니다. 저는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사천성 게

mintfin.tistory.com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게임 설치하는 쉬운 방법

저는 요즘 피망 뉴맞고 게임에 빠져 있습니다. 원래부터 고스톱 게임을 즐겨 했는데요. 이렇게 실시간으로 인터넷 상의 모르는 유저들과 맞고는 치니까 확실히 아는 지인들이랑 하는 것 보다 재

mintfin.tistory.com

 

 

타이젬바둑 설치 및 다운로드 PC와 모바일 게임방법

타이젬바둑 소개 많은 분들이 바둑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타이젬바둑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을 이용하면 전세계 사람들과 무료로 바둑 대국을 둘 수 있으며 PC버전 말고도 모바일 핸드폰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