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부동산 찾기

by 민트핀 2021. 6. 8.

2021년 5월 3일부터 새로 오픈한 인터넷 대구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면 구인구직 채용정보와 부동산 매물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픈하기 전에는 주로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했는데요. 이제 대구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찾기 및 부동산 매물 찾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썸네일

대구교차로 사이트

대구 지역의 일자리 또는 부동산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방법에는 대구동네방네 구인구직 사이트 또는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잡코리아, 인크루트, 알바몬, 알바천국 사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고요.

 

 

현재 대구교차로 사이트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채용정보나 부동산 매물 정보 등이 많이 올라와 있지는 않은데요. 앞으로 많은 정보들이 올라올 예정이니 지금부터 사용을 해보셔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구교차로-공식-사이트-접속
대구교차로-사이트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대구교차로 사이트에 접속 후 구인구직을 클릭하면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가 열립니다. 업직종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원하는 조건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이 가능하고요. 추가로 대구 지역의 간호 분야 채용정보는 널스잡 사이트, 보육교사 또는 베이비시터 채용정보는 단디헬퍼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어요.

 

대구교차로-구인구직-업직종-선택
대구교차로-구인구직

 

화면을 맨 밑으로 내려보면 최신 구인정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채용정보를 위주로 찾아보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을 수 있으며 대구 전 지역에 대한 전체 구인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상세검색-구인정보
최신-구인정보

대구 일자리 검색

예전에 대구교차로 앳잡 사이트가 폐간되었을 때 대구를 근무 지역으로 하는 식당 주방 구인구직 일자리 또는 청소 일자리 또는 생산직 등의 다양한 일자리를 찾기 위해서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를 주로 이용했었는데요. 이제는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의 상세검색을 이용해서 원하는 일자리를 검색해볼 수 있게 되었어요.

 

 

대구-일자리-채용정보
상세검색

 

일자리를 검색할 때 업직종으로 기술/생산을 선택하게 되면 공장에서 교대 근무로 일할 수 있는 생산직 모집 글 또는 기술직 일자리가 나타나는데요. 공장 생산직 일자리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더라고요.

 

생산직-공장-구인
생산직-일자리

대구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분명 누군가는 투잡을 위한 알바 또는 대학교 방학을 맞이하여 알바 일자리를 구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대구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면 별도로 아르바이트 모집 글을 찾을 수 있는 메뉴가 존재하더라고요. 물론 대구 지역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는 알바몬 사이트 또는 알바천국 대구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대구-아르바이트-알바-일자리-찾기
대구-아르바이트

 

인재정보 메뉴도 있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구직자분들이 직접 사이트에 로그인 후 구직 글을 등록해 놓은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인재정보 게시판에 올라온 구직 희망 글이 2개밖에 없네요.

 

인재정보

대구교차로 부동산

추가로 알려드리고 싶은 내용은 대구 지역의 부동산 매물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역시나 현재까지는 많은 부동산 매물 정보가 올라오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많은 매물이 올라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구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구분해서 매물을 검색하고 찾을 수가 있고요. 지도 형식으로 보면서 아파트 및 오피스텔 매물을 찾아보거나 부동산 뉴스를 보며 정보를 얻어 갈 수도 있어요. 추후 매물들이 많이 올라오기 시작하면 매물 부동산 시세 및 실거래가 정보를 쉽게 비교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대구교차로-부동산-사이트-바로가기
대구교차로-부동산

대구 아파트 매물정보

아파트/오피스텔 메뉴가 보이는데요. 이것을 클릭하게 되면 대구광역시청을 중심으로 표시해 주는 지도가 나타나더라고요. 지도는 축소와 확대를 할 수가 있고요. 지도를 보며 편하게 아파트 매물을 찾는 것이 가능해요. 참고로 부동산 정보는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해서 많은 매물 정보와 시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오피스텔-매물-찾기
아파트-오피스텔-매물

마치며

대구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내용과 부동산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현재 대구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종이신문 보기 기능은 대구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해도 좋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대구교차로 사이트를 둘러보셔서 좋은 정보를 얻어보세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 분양 업무를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여기서 상가 분양 영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매매로 나온 상가 가격을 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