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by 민트핀 2020. 12. 2.

계룡시청 구인구직

충청남도 계룡시를 근무지로 하는 회사에 취직하여 일하는 것을 목표로 생각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구인구직 일자리 찾는 방법과 대학생 아르바이트 일자리 찾는 법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이번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은 계룡시청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고 여기서 정규직 구인 채용 글과 방학을 맞이하여 대학생 인턴 아르바이트를 구할 수 있는 내용 그리고 온라인 정보화 교육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다양한 내용에 대해 소개해 볼게요.


목차

     


    계룡시청 구인구직계룡시청 구인구직


    계룡시청 바로가기

    계룡시에서 일할 수 있는 취직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사람인 및 워크넷 등의 전문 채용 홈페이지와 함께 계룡시청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을 해보세요. 분명 원하는 분야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먼저 PC 환경을 통해 계룡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핸드폰을 사용하여 접속을 해도 되지만 컴퓨터나 노트북의 인터넷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접속해야 더 최적화된 화면으로 일자리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완료했다면 초록색 배경 색깔의 시민 광장 메뉴에서 구인 및 구직 항목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계룡시청 바로가기계룡시청 바로가기


    계룡시청 구인 게시글

    시민광장의 구인 게시판이 열릴 것이며 유의 사항을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시판은 계룡시청과 관련 없으며 구인 업체에서 직접 글을 올리고 있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스스로가 잘 판단해서 지원을 하셔야 됩니다.

    다단계나 기타 사기성 허위 광고 구인 글이 있을 수도 있으니 피해를 입지 않도록 스스로 유의 하셔야 되겠습니다. 이제 이 게시판에 올라온 다양한 구인 게시글을 보면서 정규직 및 알바 모집 글에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계룡시청 구인 게시글계룡시청 구인 게시글



    저는 계룡시에 위치하고 있는 병원에서 간호조무사를 모집하고 있다는 구인 게시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작성자와 작성일 그리고 상호 명과 함께 상세한 담당업무, 지원자격, 근무시간, 급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룡시청 간호조무사 모집 글계룡시청 간호조무사 모집 글


    워크넷 채용정보 바로가기

    계룡시청 사이트 구인 게시판의 "대한민국 모든 일자리 정보 WORKNET" 버튼을 클릭하면 워크넷 바로가기 사이트로 접속이 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여기서도 계룡시를 위치로 하는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계룡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내가 일하고 싶은 업직종 분야의 일자리를 검색하고 잘 찾아 봤지만 원하는 곳이 없다면 워크넷 채용정보를 통해 근무지를 계룡시로 지정하여 일자리를 찾아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워크넷 채용정보 바로가기워크넷 채용정보 바로가기


    워크넷 상세 검색하기

    이렇게 접속한 워크넷 사이트는 모든 근무지역에 대한 모든 일자리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채용정보의 상세검색을 통해 지역을 충남 계룡시로 선택 후 필요시 다양한 조건을 설정하여 해당하는 일자리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워크넷 상세 검색하기워크넷 상세 검색하기


    계룡시청 온라인 교육

    계룡시청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정보화 교육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잠시 중지하기도 했었지만 현재는 정보화교육을 온라인 교육으로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무료로 수강신청 없이 교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되는 스마트폰 또는 PC를 사용하여 교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강의자료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뒤 교육장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계룡시청 온라인 교육계룡시청 온라인 교육


    계룡시청 유튜브 채널

    계룡시청 온라인 주민정보화교육장 채널이 나타나며 여기에 올라와 있는 정보화 교육 동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강의 동영상을 별도의 수강 신청 없이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계룡시청 유튜브 채널계룡시청 유튜브 채널


    계룡시청 시민알뜰장터

    시민알뜰장터 게시판도 존재 하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제 생각에는 계룡 시민들 끼리 중고 물건을 싸게 사고 파는 게시판 성격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요. 해당 성격에 맞게 잘 운영되는 게시판은 아닌 것 같더라고요. 이 게시판에 아르바이트 모집 글이 올라오거나 여러가지 글이 올라오니 스스로 잘 확인을 하셔야 되겠습니다.


    계룡시청 시민알뜰장터계룡시청 시민알뜰장터


    계룡시청 대학생 아르바이트

    현재 2021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계룡시의 대학생 행정인턴 아르바이트를 모집하는 공고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신청기간, 근무기간, 신청자격, 선발인원, 급여, 신청 방법 등의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이렇게 계룡시에서 직접 방학을 맞이하여 대학생을 대상으로 알바 모집 글을 주기적으로 올리기 때문에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 게시판을 잘 확인하여 좋은 아르바이트 일자리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계룡시청 대학생 아르바이트계룡시청 대학생 아르바이트


    마무리

    위 글을 잘 확인하시면 계룡시청 사이트를 통해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 볼 수 있으며 원하는 취업자리가 없다면 워크넷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근무지를 충남 계룡시로 설정하여 다양한 일자리 채용정보를 검색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대학생 인턴 아르바이트 글도 올라오니 잘 확인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 참고 글


    114114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덴탈잡 치위생사 구인구직 및 굿잡KDA 치과의사 채용정보


    고가네 유아포럼 유치원 보육교사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