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by 민트핀 2020. 7. 12.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및 병원 업종에서 일하기 위한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료업계에서 일하고 계신 분들에게 널스잡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는 꽤 이름이 있는 널리 알려진 유명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널스잡에 접속하여 간호조무사 구직 정보를 알아보세요.


참고로 직종별 채용정보도 볼 수 있지만 기관별이나 상급 및 국공립 공채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정규직 채용이 아닌 단기간 아르바이트로 일할 수 있는 알바정보를 찾고 계신 분들도 마찬가지로 널스잡 사이트에 접속하여 파트타임 잡을 검색해서 내가 원하는 병원 일자리에 지원을 해볼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잘 확인 해보세요.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바로가기



네이버나 다음 및 구글과 같은 검색 사이트에 널스잡이라고 검색하여 쉽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처음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 구성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의료업계에 대한 직종별, 지역별, 전공별, 기관별 다양한 채용 취업 정보 찾아보며 원하는 일자리에 지원하여 좋은 곳에 취업을 할 수 있습니다.

널스잡 바로가기널스잡 바로가기



널스잡 사이트의 직종별 채용정보는 아래처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간호조무사 구직의 경우 간호조무사, 수술실보조, 치과조무사, 한의원진료보조, 방문가호조무사, 진료보조, 기타 등으로 나누어 채용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선택 조건을 검색을 하게 되면 총 몇 건의 채용공고가 검색되었는지를 알 수 있으며 병원에서 글을 올린 채용 정보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모집요강을 확인한 다음 이력서를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기관별 채용정보로 검색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반병원, 전문병원, 상급종합병원, 국공립병원, 요양병원, 한의원, 여성병원, 한방병원 등등 기관별 선택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직종별과 지역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널스잡 상급/국공립 채용정보

규모가 큰 병원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상급종합병원이나 국공립병원의 취업 자리를 노리고 계실 수도 있는데요. 널스잡의 기관분류에서 선택하여 달력별로 채용정보를 수시로 검색하여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 여사친도 계속해서 국공립병원의 문을 두드리고 있더라구요. 물론 아직 취업은 하지 못했지만 계속해서 알아보며 문을 두드리면 분명 원하는 곳의 원하는 업종 일자리에 취업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널스잡 상급/국공립 채용정보널스잡 상급/국공립 채용정보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

또한 나를 소개하며 어떤 업징족에서 일하고 싶은지에 대한 글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나에 대한 내용과 경력에 대한 소개를 하면서 무엇을 잘할 수 있으며 연봉은 얼마를 받고 싶은지 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


간호조무사 알바채용정보



간호조무직 직종에 대한 아르바이트 자리를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알바 자리에 대한 근무지역과 직종 및 기관과 전공을 선택하여 병원 일자리에 대한 알바 일자리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간호조무사 알바채용정보간호조무사 알바채용정보


간호조무사 월급 실수령액

2020년 1월 기준으로 간호조무사 월급 예상 실수령액 금액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연차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급여가 있으며 1년차의 경우 세금을 띄면 받을 수 있는 실수령액은 163만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와 같은 급여액은 병원의 규모나 지역 및 복지에 따라 당연히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단지 참고용으로만 보시면 되겠습니다.


간호조무사 월급 실수령액간호조무사 월급 실수령액



참고로 널스잡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등과 같은 의료업계의 채용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nursejob.co.kr/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