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및 쉬운 접속 방법

by 민트핀 2020. 8. 5.

구글은 전 세계 검색량의 90% 이상을 점유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는 포털 사이트입니다. 한국에서는 아직 네이버 점유율이 높긴 하지만 구글이 계속해서 따라잡고 있으며 몇 년 후에는 구글이 네이버를 넘어설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특히 구글은 검색 알고리즘이 아주 면밀하게 잘 짜여 있기 때문에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내용을 찾기 위해 검색하면 정말 우리가 필요로 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목차



    구글재팬 바로가기

    구글은 최고의 검색 포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전문적인 자료 또는 정보를 찾고 싶을 때는 꼭 구글에 접속하여 검색을 합니다. 전 세계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검색 사이트인 만큼 내가 원하는 또는 내가 찾고 싶은 방대한 양의 자료를 적절하게 찾아줍니다. 대학교 논문이나 전문 지식을 얻고 싶다면 구글에 검색을 해보세요.


    그런데 내가 찾고 싶은 지식이 일본에서 전문적으로 다루는 내용이거나 또는 일본과 관련된 여행내용, 맛집, 숙박업소 등의 내용을 찾고 싶다면 일본 구글이라고 불리는 구글재팬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검색 하면 더 자세하고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와 별도 설정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재팬 바로가기구글재팬 바로가기


    구글 크롬 다운로드



    모바일에서 접속하는 방법과, 컴퓨터 환경에서 접속하는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모바일 핸드폰에서 구글 재팬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설정을 하기 위해서 크롬 앱을 설치합니다. 구글 크롬을 설치 후 설정을 하게 되면 앞으로 이 앱을 실행하면 바로 일본 구글 사이트가 열리도록 설정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구글 크롬 다운로드


    구글 크롬 검색 설정

    크롬을 통해 구글 사이트에 정상으로 접속을 한 화면입니다. 저는 한국인이고 한국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제가 접속한 구글 화면도 한국어로 되어 있고 검색을 하면 한국 위치 기반으로 검색이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제 언어와 위치를 일본으로 변경해보겠습니다. 하단의 설정 메뉴를 클릭 후 검색 설정 항목을 클릭합니다.

    구글 크롬 검색 설정구글 크롬 검색 설정



    검색 설정 화면입니다. 여기서 검색 기록을 지우거나 관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내가 구글에서 검색했던 기록들을 누가 보지 않도록 말끔히 지우고 싶다면 여기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녀 핸드폰 이라면 세이프서치 필터를 통해 음란물을 필터링 할 수 있으며 동영상이 자동재생 되지 않도록 설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검색 기록 삭제검색 기록 삭제



    화면을 더 밑으로 내리면 검색 대상 지역과 Google 제품 언어 설정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검색 대상 지역은 현재 지역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저는 한국에 살고 있기 때문에 현재 지역은 한국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구글 제품 언어는 당연히 한국어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설정들을 일본에 맞게 변경해보겠습니다.

    검색 지역 및 언어검색 지역 및 언어


    모바일, 일본 구글 설정

    검색 대상 지역에서 현재 지역을 클릭하게 되면 다양한 나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스크롤을 내리면서 잘 찾다보면 일본을 볼 수 있는데요. 이것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구글 사이트에서 보여지는 언어도 기존 한국어에서 일본어로 변경해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Google 제품 언어 설정을 클릭 후 스크롤을 내리면서 일본어를 선택합니다. 이제 하단의 저장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앞으로 구글에 로그인 한 계정은 자동으로 일본 구글이 실행됩니다.

    모바일, 일본 구글 설정모바일, 일본 구글 설정


    구글 재팬 사이트 접속



    보이시는 화면처럼 사이트 메뉴 항목들이 일본어로 되어 있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일본 구글이라고 불리는 구글재팬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한 것입니다. 이제 일본과 관련된 정보나 자료를 얻기 위해 검색을 하게 되면 한국 지역이 아닌 일본 지역을 기반으로 한 검색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 구글재팬에 접속해보세요.

    구글 재팬 사이트 화면구글 재팬 사이트 화면


    PC에서 구글재팬 설정 방법

    이번에는 PC 환경에서 구글재팬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크롬 웹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컴퓨터에 크롬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Chrome 웹브라우저 라고 검색하여 쉽게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구글 사이트에 접속 후 오른쪽 하단의 설정에서 검색 설정을 클릭합니다.

    PC에서 구글재팬 설정 방법PC에서 구글재팬 설정 방법


    검색결과

    검색 설정에 대한 페이지가 열립니다. 그리고 검색결과 항목이 선택되어 있을 것이구요. 세이프서치 필터나, 페이지당 검색결과 개수 및 비공개 검색결과 등에 대해 필요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세이프서치 필터는 부적절하거나 음란물 이미지를 표시하지 않도록 할 수 있기 때문에 성인용 콘텐츠를 걸러낼 때 유용합니다.


    검색결과검색결과


    지역 설정

    검색결과에서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지역을 설정할 수 있는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인이며 한국에 살고 있다면 현재 지역 또는 대한민국에 체크가 되어 있을텐데요. 이것을 일본으로 변경하여 선택합니다.

    지역 설정지역 설정


    언어 변경

    마지막으로 구글 제품에서 사용할 언어를 변경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한국어로 선택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한문으로 되어 있는 일본어를 선택 후 저장버튼을 클릭하면 일본 구글 사이트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일본 문화 또는 일본과 관련된 전문 지식을 검색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 쉽고 간단하죠

    언어 변경언어 변경


    구글 재팬 바로가기 주소



    위 처럼 크롬을 실행 후 구글에 로그인 한 다음 검색 설정에서 지역과 언어를 일본어로 변경 후 저장했다면 앞으로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할 때 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사이트가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일본인들에게 굉장히 유용한 꿀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만약 단순하게 1회용으로 접속하길 원한다면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원하는 정보를 잘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주소구글 재팬 바로가기 주소



    지금까지 위 상세한 내용을 통해 모바일이나 PC 환경에서 구글 재팬 사이트 바로가기 방법과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 주소를 알려드렸습니다. 이 정보를 필요로 하셨던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