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mzk 다운로드 방법

by 민트핀 2020. 7. 28.

mzk 다운로드

mzk는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라는 프로그램으로 내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나 이미 악성코드에 감염되었을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설치 스크립트 형식의 보조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백신으로 해결하기가 어려울 때 MZK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악성코드를 제거할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툴 입니다.


mzk의 주요 기능으로는 나의 의도와 관계 없어 무분별하게 툴바를 뛰우는 광고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트로이 목마와 스파이웨어 및 불법 해킹도구 등의 악성코드를 제거합니다. 또한 악성 DNS도 제거할 수 있으며 웹 브라우저의 악성 시작 페이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캐시도 청소해주며 악성코드로 인한 시스템 변조를 확인 하고 만약 변조가 되었다면 기본값으로 자동 초기화 해줍니다. 여러분들도 무료로 다운로드 해서 사용해보세요.

mzk 다운로드mzk 다운로드


Malware Zero 무료 다운로드



백신으로 감지를 할 수 없었던 악성 코드를 제거할 수 있는 MZK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소개 내용을 간략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 애드웨어 등 각종 유해 프로그램의 고통해서 해방해줄 수 있는 무설치 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쓸데 없는 악성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도구로 최고의 툴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Malware Zero 무료 다운로드Malware Zero 무료 다운로드



PC에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면 아래처럼 멀웨어 제로 악성코드 제거 도구를 애용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확인해보겠습니다.

MalwareZero 다운로드MalwareZero 다운로드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MalwareZero.zip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이기 때문에 압축이 되어 있으며 알집이나 반디집으로 압축을 해제하면 됩니다.

MalwareZero 압축해제MalwareZero 압축해제


MZK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압축을 해제하였다면 MalwareZero 폴더가 나타나구요. 여기서 자세한 사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파일로 되어 있는 파일을 열어서 내용을 한 번 확인해 보시구요. malzero 폴더로 이동하면 start.bat 파일로 되어 있는 배치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파일에 오른쪽 마우스를 누른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MZK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MZK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mzk 실행 및 사용방법



Malware Zero Kit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는 화면입니다. 처음 실행하는 경우 "도구 초기화 중"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딩을 하는데 약 1분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천천히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해당 프로그램 사용은 무료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른 곳에 배포하거나 개작 및 상업적 이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mzk 실행 및 사용방법mzk 실행 및 사용방법



로딩이 끝나면 본격적인 악성코드 검사가 진행되기 전에 반드시 읽어야 되는 창이 나타납니다. 검사를 하게 되면 신뢰 프로세스를 제외한 실행 중인 프로그램이 모두 종료 되니 문서 작업을 하셨다면 미리 저장 후 종료를 해주세요. 그리고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악성코드를 제거했다면 이후 한 번더 백신을 통해 정밀검사를 수행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검사 소요시간에는 3분에서 1시간 이상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lware Zero Kit 주의사항Malware Zero Kit 주의사항



악성 프로세스의 효과적 제거를 위해 파일 탐색기를 제거하겠다 라는 창이 나타납니다. 이제 검사를 하는 동안에는 바탕화면이 비활성화 되며 만약 폴더나 파일의 복사 또는 삭제 등의 작업을 하고 있었다면 취소 되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검사 중간에 취소를 하거나 진행 중 창이 꺼지면 컴퓨터를 재부팅 하면 됩니다. 

Malware Zero Kit 검사 준비중Malware Zero Kit 검사 준비중



본격적으로 악성코드 프로그램에 대한 검사가 시작되고 있는 화면입니다. 검사 완료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기다리거나 다른 컴퓨터 또는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악성 프로그램이 발견되면 MZK에서 해당하는 악성 코드를 제거해줍니다. 기능도 막강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인기가 많은 무료 툴 입니다. 필요하다면 여러분들도 다운로드 받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mzk 악성코드 검사mzk 악성코드 검사



위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천천히 따라하시면 무료로 mzk 프로그램을 PC에 다운로드 받은 후 압축을 해제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악성 코드를 검사하고 발견되었다면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