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다시보기 및 MBN 온에어 편성표 보기

by 민트핀 2020. 10. 5.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MBN 채널에서 월, 화 드라마로 방송하는 나의 위험한 아내 프로그램을 MBN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TV 무료 시청 방법과 편성표를 확인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본에서 2016년도에 방영되었던 드라마를 리메이크 한것인데요. 10월 5일 부터 방송되며 월, 화 드라마로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부부 잔혹극을 표방하는 드라마로 김정은, 최원영, 최유화, 윤종석, 심혜진 등의 배우가 등장합니다. 본방송을 놓쳤다면 재방송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목차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나의위험한아내 바로가기



    MBN 미니시리즈 나의 위험한 아내 방송에 대한 줄거리와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BN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드라마를 통해 해당 TV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방송보기를 항목을 통해서 다시보기나 TV명장면 및 미리보기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나의위험한아내 바로가기나의위험한아내 바로가기


    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

    장르는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 인것을 볼 수 있으며 방송은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에 본방송 됩니다. 줄거리는 윤철과 재경은 이상적인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6년차 부부인데요. 남편 윤철은 아내 재경이 숨 막힌다고 진절머리가 나서 더욱 사업 확장에 매달리고 직장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업이 부진하면서 윤철은 큰 빛을 지게 되었고 거액을 상속받은 아내 재경의 돈이 필요한데 재경은 돈줄을 쥐고 놓질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윤철은 직장 동료 선미와 함께 아내를 제거할려고 하는데요. 아내 재경은 보이지 않고 몸값을 내놓지 않으면 아내를 죽인다는 납치범 메시지만 남겨져 있다는 줄거리를 볼 수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


    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

    MBN 사이트를 통해서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또한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김정은님은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해서 많은 팬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남편 김윤철 역을 맡은 최원영님은 이번 드라마가 첫 주연이라고 하네요. 과연 이 주연 배우들의 케미가 얼마나 잘 맞아서 스릴과 긴장감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


    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



    다시보기 동영상은 MBN 홈페이지의 방송보기 메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방송이 될 때마다 여기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명장면 동영상 또한 이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방송의 다음화를 미리 보고 싶다면 미리보기 항목을 통해서 앞으로 방영 될 회차 미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


    나의 위험한 아내 편성표

    편성표의 경우에는 MBN 사이트를 통해서 보거나 네이버에 드라마 제목을 검색해서 편성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편성표 인데요. MBN 채널 뿐만 아니라 DRAMAcube, E채널, MBN Plus, SKY, 드라맥스,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언제 몇 시에 나의위험한아내가 재방송 되는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편성표나의 위험한 아내 편성표


    MBN 온에어 보기



    위에서 편성표를 확인한 다음 언제 재방송 되는지 확인을 했다면 MBN 온에어 사이트를 통해서 비로그인으로 재방송되는 나의 위험한 아내 TV프로그램 다시보기를 무료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물론 핸드폰에 MBN 매일방송 앱을 설치해서도 시청가능하구요. 본방송이라면 마찬가지로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를 볼 수 있습니다.

    MBN 온에어 보기MBN 온에어 보기


    MBN 매일방송 앱 설치

    이번에는 MBN 매일방송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나의위험한아내 드라마의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앱은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MBN 채널에서 방송되는 다른 예능이나 드라마를 재방송 다시보기 하거나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BN 매일방송 앱 설치MBN 매일방송 앱 설치


    나의 위험한 아내 예약하기

    해당 앱을 설치 후 편성표를 확인해 보면 제가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오늘 날짜 기준으로 23시에 본방송 되는 시간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MBN 월화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방송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예약하기나의 위험한 아내 예약하기


    나의 위험한 아내 온에어



    온에어 메뉴를 클릭하면 현재 실시간 방송되고 있는 TV프로그램을 로그인 하지 않고 시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밑에 보면 편성표를 봤던 것과 마찬가지로 23:00 MBN 월화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라고 되어 있는데요. 밤 23시에 MBN 앱 또는 사이트의 온에어를 통해 비로그인으로 해당 드라마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온에어나의 위험한 아내 온에어


    MBN 매일방송 아이폰 앱

    당연히 아이폰에서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를 통해 매경닷컴에서 개발한 MBN 매일방송 앱을 설치 해서 마찬가지로 편성표를 보거나 재방송 다시보기 및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MBN 매일방송 아이폰 앱MBN 매일방송 아이폰 앱


    글을 마치며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으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MBN 드라마인 나의 위험한 아내 방송시간과 줄거리 및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봤으며 MBN 사이트와 앱을 설치해서 편성표를 확인 후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거나 실시간 방영되는 TV프로그램에 대해 온에어로 본방송을 무료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