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JTBC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편성표 보는법

by 민트핀 2022. 1. 3.

요즘 JTBC 채널이 굉장히 뜨겁다고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서 저 또한 자주 보고 있는 채널인데요. 제가 컴퓨터나 휴대폰을 사용해서 JTBC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과 드라마 및 뉴스를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과 함께 방송별 편성 시간표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려 볼게요.

SBS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TV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무료 보기

 

SBS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TV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무료 보기

SBS 채널을 보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모바일 앱을 이용해도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 실시

mintfin.tistory.com

 

JTBC-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
JTBC-사이트

JTBC 실시간 온에어

JTBC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뉴스 기사를 보거나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고요. 편성표나 온에어를 볼 수도 있는데요. 온에어를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로그인 없이 시청하고 싶다면 스마트폰에 JTBC NOW 모바일 앱을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컴퓨터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에어를 통해 JTBC 채널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및 뉴스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JTBC-사이트-실시간-온에어-방송-무료-시청방법
JTBC-온에어

JTBC 방송 편성표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시간 방영 중인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볼 수가 있는데요. 본 방송도 볼 수가 있지만 재방송 다시보기도 무료로 볼 수가 있기 때문에 편성표를 통해 본 방송을 놓친 또는 보고 싶은 방송이 언제 몇 시에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채널 안내 정보도 볼 수 있으니 지역별 JTBC 채널번호를 확인하고 싶다면 여기서 확인 가능해요.

 

JTBC-방송-편성-시간표
편성표

 

VOD 메뉴를 클릭하면 현재 방영 중이거나 종영된 TV 프로그램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데요. 본 방송을 놓쳤다면 여기서 VOD 서비스를 다시 감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대신 VOD 서비스는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유료 이용권을 결제 후 시청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무료 TV 시청 방법을 이용하면 실시간 예능 TV 방송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방송 시청을 위한 자세한 방법과 함께 

mintfin.tistory.com

 

JTBC-예능-드라마-방송-VOD-다시보기
VOD

JTBC 골프 방송 보기

JTBC 사이트에서는 JTBC GOLF & SPORTS 온에어 방송을 볼 수도 있는데요. 여기서 K리그 축구 경기 동영상을 시청할 수도 있고요. PGA 투어 골프 경기도 시청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스포츠 동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같이 이용해도 좋습니다. 또한 JTBC GOLF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골프 중계만 볼 수도 있어요.

 

 

JTBC-GOLF-SPORTS-온에어-시청방법
JTBC-GOLF-SPORTS

JTBC NOW 모바일 앱

JTBC 사이트에 접속해서 실시간 온에어를 보기 위해서는 무조건 로그인이 필요한데요. 여러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JTBC 채널과 JTBC 2 그리고 JTBC 4 채널의 온에어를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해요.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타로 서비스 이용방법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타로 서비스 이용방법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해서 2022년 신년을 준비할 수 있는 사주와 운세 그리고 토정비결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한 비법을 보거나 궁합

mintfin.tistory.com

 

JTBC-NOW-모바일-앱-휴대폰-설치방법
JTBC-NOW-앱-설치

JTBC NOW 앱 사용법

제가 사용하는 휴대폰에 JTBC NOW 모바일 앱을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첫 화면에서 LIVE 메뉴를 통해 실시간 방송 중인 온에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싱어게인2 방송이나 뭉쳐야 찬다2 방송 그리고 효리네 민박2 방송이 실시간으로 방영 중이며 무료로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JTBC-NOW-모바일-앱-실행-온에어-사용법
JTBC-NOW-앱-사용법

 

휴대폰에 JTBC 골프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다양한 골프 경기 생중계를 감상할 수도 있고요. JTBC 뉴스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뉴스 기사를 보거나 속보 뉴스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JTBC-골프-뉴스-모바일-앱-설치방법
JTBC-골프-뉴스-앱

마무리

지금까지 JTBC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실시간 예능 및 드라마 TV 방송 시청방법과 편성표 보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고요. 추가로 골프 중계는 보는 방법과 JTBC NOW 모바일 앱 설치를 통해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로그인 없이 시청할 수 있는 내용도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온라인에서 유저들과 함께 고스톱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한게임 신맞고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는데요. PC 및 모바일 환경에 모두 설치가 가능하며 제가 실행하여 즐기는

mintf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