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남해군청 구인구직 워크넷 지역일자리센터

by 민트핀 2021. 7. 14.

경상남도 남해군 지역의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남해군청 구인구직 사이트와 남해군 지역일자리센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경남 남해군에 위치한 기업의 정규직 채용정보 및 단기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인구직을 위한 사이트에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할 수 있고요. 공장 생산직 일자리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할 수도 있으니 남해군청 구인구직 사이트와 같이 이용해보세요.

 

썸네일

남해군청 사이트

남해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민원을 제기하거나 예산 현황과 재정 정보 그리고 자유게시판 등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해서 일자리를 구하거나 중고 물건을 사고파는 글도 볼 수 있습니다.

 

 

사고팔고 게시판에서는 부동산 거래 글을 보거나 중고 물건 거래 글을 볼 수 있으며 무료로 분양하거나 나눔 하는 글도 볼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 남해군 일자리는 남해군청 사이트의 분야별 정보 메뉴에서 생활정보를 클릭합니다.

 

남해군청-사이트-바로가기
남해군청-사이트

남해군청 구인구직

생활정보를 클릭하면 남해군 생활정보 사이트가 열리는데요. 여기서 교육에 대한 정보를 보거나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부동산 전·월세 매물 및 중고 물건 거래 글과 함께 무료로 나눔 하는 글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기 위해서는 구인구직 옆에 +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남해군청 사이트를 이용한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볼 수도 있으며 워크넷과 연계한 남해군 지역일자리센터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육교사 일자리나 베이비시터 일자리는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보세요.

 

남해군청-생활정보-구인구직-게시판
남해군청-구인구직

 

구인구직 게시판은 군민이 자율적으로 정보를 올리고 교환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사기 또는 사행성 등을 교묘히 숨기는 일자리도 간혹 있을 수 있으니 모집 내용을 꼼꼼히 잘 살피고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남해군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구인 글은 총 211건의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워크넷(남해)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남해군 지역일자리센터 사이트로 접속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만약, 간호조무사 분야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어요.

 

남해군-일자리-채용정보-찾기
남해군-채용정보

남해군 지역일자리센터

요즘에는 군청이나 시청 사이트에서 지역 워크넷과 연계하여 별도의 지역일자리센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곳이 많은데요. 남해군청 또한 마찬가지로 지역 워크넷과 연계한 지역일자리센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경상남도 남해군을 근무지로 하고 있는 일자리 채용정보만 찾아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수 기업의 공채속보를 보거나 인재정보 게시판에 직접 구직 글도 등록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남해군-지역일자리센터-사이트
남해군-지역일자리센터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상세한 조건을 설정할 수가 있는데요. 먼저 지역을 확인해보면 경남 남해군으로 체크가 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외에 여러분이 원하는 조건을 선택해서 남해군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어요.

 

채용정보-조건-선택-상세검색
채용정보-상세검색

 

경남 남해군에 존재하는 기업에서 사람을 채용하고 있는 구인 글은 현재 총 39건이 존재하네요. 이렇게 지역 워크넷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남해군의 청소, 배달, 운전, 생산직, 간호, 사무직, 영업 등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어요.

 

남해군-지역-워크넷-일자리-채용정보
남해군-워크넷-일자리

남해군청 취업상담

남해군청 사이트에서는 별도로 취업상담 게시판도 존재하는데요. 실직자를 비롯하여 남해군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구인업체와 연결을 해서 일자리를 알선해 주고 있으니 남해군청 취업상담 게시판도 이용해보세요.

 

남해군청-취업상담-게시판
취업상담

 

추가로 남해군청 사이트에서는 참여마당 게시판을 이용하면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거나 사람들이 사용하던 중고 물건을 사고파는 글도 볼 수 있고요. 무료로 분양하거나 나눔 하고 있는 아나바다 게시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남해군청-참여마당-사고팔고
남해군청-사고팔고

 

참여마당에서 전·월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부동산 직거래 글 또는 공인중개사가 올린 부동산 거래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나 다가구 또는 빌라나 원룸 및 토지 등의 부동산 매물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중개 수수료를 계산해 보거나 실거래가 조회 또는 개별공시지가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부동산 매물 정보와 시세를 조회하고 싶다면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하여 KB 부동산 시세 조회를 해볼 수 있어요.

 

부동산-전월세-매물-거래
부동산-전월세

 

아나바다 의미는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기를 줄인 말인데요. 남해군청 사이트에서는 아나바다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어서 남해군에 거주하고 있는 군민들과 물건을 나눔 하거나 무료로 분양받을 수 있습니다.

 

아나바다-무료-분양-나눔-게시판
아나바다-게시판

마무리

남해군청 사이트를 잘 활용하면 경상남도 남해군의 정규직 또는 알바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워크넷과 연계한 남해군 지역일자리센터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고요. 참여마당 메뉴를 통해 중고 물건을 사고팔거나 부동산 거래 글도 볼 수 있으며 무료 분양 및 나눔 글도 볼 수 있습니다.

 

함안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센터 채용정보

 

함안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센터 채용정보

경상남도 함안군에 거주하면서 취직을 위하여 일자리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워크넷, 잡코리아, 인크루트, 알바몬 등의 사이트와 함께 함안군천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일자리 센터를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