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는 사이트 쉬운 사용 방법

by 민트핀 2020. 11. 26.

2021년 무료토정비결 사이트

안녕하세요? 분명 2021년도가 되면 돈을 내고 유료로 보든 무료로 보든 신년운세나 월별 운세를 볼 수 있는 토정비결을 무료로 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2021 무료토정비결 보는 곳 사이트 총 3개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및 뽐뿌 앱과 뽐뿌 무료운세 사이트를 통해 신년 토정비결 운세를 무료로 보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알려드리는 TOP 3 사이트는 전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토정비결 말고도 신년운세나 사주 및 꿈해몽 등의 사주 운세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 하고 있어요.


목차

     


    2021년 무료토정비결 사이트2021년 무료토정비결 사이트


    농협 운세 바로가기

    처음으로 알려 드리고자 하는 사이트는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입니다. 옛날에는 운세보기 사이트 화면이 안꾸민듯 별로였는데 언제 부터인지 알록달록한 색깔로 굉장히 예쁘게 사이트 화면을 잘 꾸며서 보기 좋더라고요.



    여기서 2021년 토정비결이나 정통운세를 통해 신년은 나에게 어떤 년도가 될 것인지 예측해 볼 수가 있어요. 그리고 오늘의 운세나 재문운세 및 별자리 궁합과 혈액형 궁합도 볼 수 있으니 접속을 해서 운세를 즐겨보세요.


    농협 운세 바로가기농협 운세 바로가기


    농협 운세 토정비결

    농협 운세 사이트의 정통운세를 통해 2021 신토정비결을 클릭했다면 나의 사주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성별과 양력 및 음력에 체크를 한 다음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선택 하여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농협 운세 토정비결농협 운세 토정비결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두 번째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사이트는 바로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 사이트 입니다. 왼쪽 생활서비스 메뉴에서 운세/사주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토정비결이나 다양한 사주 운세 궁합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이 사이트는 사주나 운세를 무료로 봐보기 위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접속해서 이용을 하고 있는 TOP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내용을 전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접속을 해서 이용을 해보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 2021년 토정비결

    농협 운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신한생명 운세 사이트에서도 "2021 신토정비결" 항목이 존재합니다. 이 항목을 통해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2021년 신년 무료토정비결을 통해 1월 부터 12월 각각 운세를 알아 볼 수가 있습니다.


    신한생명 2021년 토정비결신한생명 2021년 토정비결


    뽐뿌 어플 설치

    마지막 세 번째로 알려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바로 뽐뿌 입니다. 대부분 휴대폰 포럼으로 알고 있는데요. 사주나 운세 타로 카드 등의 서비스를 완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서 이용이 가능해요.



    PC 환경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해 접속 해서 보는 법과 핸드폰에 뽐뿌 앱을 설치해서 운세를 보는 방법 이렇게 2가지로 나누어서 알려드릴게요. 먼저, 뽐뿌 앱을 제 핸드폰에 무료로 설치 후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뽐뿌 어플 설치뽐뿌 어플 설치


    뽐뿌 정보 무료운세

    아래 보이시는 사진은 제가 해당 앱을 핸드폰에 정상적으로 설치 후 실행을 한 화면이며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항목 별 버튼이 있네요. 여기서 정보 버튼을 선택한 다음 무료운세 버튼을 클릭하여 이용을 해볼 수 있어요.


    뽐뿌 정보 무료운세뽐뿌 정보 무료운세


    뽐뿌 운세 확인하기

    핸드폰에 설치한 뽐뿌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한 뽐뿌 무료 운세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뽐뿌 운세의 모든 컨텐츠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 있네요. 핸드폰 앱으로는 총 5개의 사주 운세 토정비결만 볼 수 있네요.


    뽐뿌 운세 확인하기뽐뿌 운세 확인하기


    뽐뿌 앱 토정비결 결과

    토정비결을 보기 전 나에 대한 정보를 입력해야 되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여기서 성별과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간을 각각 선택합니다. 그 다음 운세날짜를 꼭 2021년 으로 변경 한 다음 결과 보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뽐뿌 앱 토정비결 결과뽐뿌 앱 토정비결 결과


    뽐뿌 무료운세 바로가기

    이번에는 PC 환경을 통해 뽐뿌에서 별도로 서비스 하고 있는 무료운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하였습니다. 뽐뿌 앱을 통해 봤던 운세 항목 보다 굉장히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운세 사주 타로 항목을 이용할 수가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앱을 사용하기 보다는 컴퓨터와 같은 환경을 통해 뽐뿌(PPOMPPU)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여기서 토정비결, 사주팔자, 꿈해몽, 궁합, 타로카드, 퓨전 운세를 각각 즐겨보아요.


    뽐뿌 무료운세 바로가기뽐뿌 무료운세 바로가기


    나의 사주팔자 보기

    이번에는 뽐뿌 무료 운세 사이트에서 전통 운세의 사주팔자를 선택해 보았어요.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 후 결과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사주 개론과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애정운, 재물운, 직업운 등을 알려줍니다.


    나의 사주팔자 보기나의 사주팔자 보기


    마무리

    지금까지 2021년 무료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사이트 TOP 3 곳을 알려드렸습니다. 각각의 사이트 모두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이용을 해보고 여러분이 잘 맞으며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이트를 위주로 사용해서 사주나 신년운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잘 활용하여 다가오는 새로운 해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