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미국구글 바로가기 사이트 링크

by 민트핀 2019. 11. 24.

미국구글 바로가기 사이트 링크

구글에는 정말 많은 정보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한국에서는 여전히 네이버를 사람들이 제일 많이 사용하여 검색하지만 전문지식을 문서나 자료를 얻기 위해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글에 접속하여 검색을 합니다. 그만큼 구글의 검색엔진은 광고글 보다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진짜정보를 검색해주는 검색엔진 사이트입니다.


저 또한 구글을 정말 자주 사용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네이버를 안쓰지는 않습니다. 네이버도 정말 많이 사용합니다. 네이버에서는 한국 뉴스나 실시간 검색어를 통한 사건 이슈 등을 볼 때 자주 사용하구요. 전문 지식이나 상식 또는 필요한 문서들을 검색하기 위해서는 구글을 사용합니다. 이처럼 경우에 따라 구글 또는 네이버를 사용합니다.


만약, 영어로된 논문이나 문서들을 찾고 계시거나 미국 문화에 대한 제대로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미국 구글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검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 보다 미국 구글에서 영어로 검색하면 더 많고 더 풍부한 자료들을 검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미국구글 바로가기 사이트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미국구글 바로가기 사이트 링크



미국 구글에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똑같은 구글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그런데 검색 창 밑에 Google Search가 영어로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 구글로 접속하면 이 부분은 Google 검색이거든요. 즉, Google Search로 된 버튼이 보인다면 여러분은 미국 구글 사이트에 제대로 접속한 것이 맞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미국구글 사이트에 바로가기 하여 접속할 수 있는 링크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google.com/webhp?hl=en


미국 구글 바로가기



이제 여러분은 미국 구글을 통해서 영어로 검색을 하여 원하는 진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단순하게 LA Famous Places for tourist라고 검색을 했는데요. 여러분은 업무 등과 관련된 내용을 검색 후 한국 구글과 비교를 해보면 미국 구글에서 검색한 자료가 더 많고 더 풍부한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LA라고 검색하니까 지금 당장 짐을 싸고 비행기를 타서 LA에 놀러가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싶네요. 


미국 구글 검색 결과



또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위 방법은 계속해서 미국구글 바로가기에 대한 URL 주소를 입력해서 들어가야 되는데요. 구글 검색설정 자체를 미국으로 해버리면 우리는 그냥 구글에 접속해도 미국구글 사이트가 나타납니다. 이 방법 또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에 접속 후 오른쪽 하단의 설정을 누른다음 검색 설정을 클릭합니다.



구글 검색설정



마우스 스크롤을 밑으로 쭉 내리면 지역 설정이라는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대한민국 사람이며 지역이 대한민국이기 때문에 당연히 지역이 대한민국으로 선택되어 있는데요. 이것을 미국으로 바꾸고 저장하면 앞으로 한국 구글에 접속해도 자동으로 미국 구글 사이트가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 방법이나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미국구글 사이트에 바로가기로 접속할 수 있는 URL 주소 링크와 검색 설정에서 지역을 대한민국에서 미국으로 변경하여 미국 구글에 접속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