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확인하기

by 민트핀 2019. 11. 26.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확인하기

평범하며 행복하게 산다는 것은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 살다보면 엄청난 스트레스도 받고 좌절감도 느낄 때가 많은데요.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여 운이 안좋다고 나오면 오늘 하루는 행동을 조심히 하면서 살다보면 스트레스도 덜 받고 잘 안풀리던 일이 쉽게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띠별 운세를 무작정 믿는 것도 좋지는 않지만 출근이나 등교 전에 운세를 보고 운세가 좋으면 하루를 활기차게 보내고 안좋으면 언행을 조심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확인하기



그래서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조선일보의 오늘의 운세 무료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조선일보는 여러분도 잘 알다시피 뉴스 기사가 주된 사이트인데요. 띠별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며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운세는 당일 아침에 올라오는 것이 아니고 예를들어 26일 운세라고 하면 26일이 되는 새벽 시단대에 미리 올라오기 때문에 새벽 일찍 출근하시는 분들도 조선일보 사이트에서 띠별 오늘의 운세를 쉽고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처럼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가능합니다. 





먼저, 조선일보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www.chosun.com/ 여러 많은 뉴스 기사들이 있는데요. 오른쪽을 보시면 위 사진처럼 돋보기 모양의 검색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합니다. 이제 검색할 수 있는 창이 하나 나타납니다. 그리고 오늘의 검색어라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검색한 검색어도 볼 수 있습니다. 어쨋든 우리는 운세를 보면 되기 때문에 검색창에 오늘의 운세라고 검색을 하시고 키보드의 엔터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제 오늘의 운세에 대한 검색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제목에는 양력과 음력이 같이 표기되기 때문에 음력을 기준으로 운세를 확인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띠별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띠별 귀여운 그림이 나타납니다. 소 그림이 엄청 귀엽네요. 코가 대빵 커가지고 만져주고 싶게 생긴 그림이네요. 어쨋든 이런식으로 년생별로 해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86년생 호랑이 띠의 경우 오늘의 운세는 처다만 봐서는 정상을 못 밝는다고 하네요. 가만히 있지말고 행동으로 옮겨 열심히 노력하라는 뜻이 아닌가 싶습니다.


조선일보 띠별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나머지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띠에 대한 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년생별로 운세가 각각 나타납니다. 89년생 뱀띠의 경우 받으려거든 먼저 주라고 합니다. 직장에서 누군가에게 좋은 가르침과 교육을 받고 싶으면 그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을 먼저 주거나 커피라도 한 잔 사라는 뜻으로 봐도 될것 같네요.





이런식으로 조선일보 사이트에서는 띠별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년생별로 운세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출근 전에 간단하게 핸드폰으로 운세를 확인하여 오늘 하루를 보내는데 참고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