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by 민트핀 2020. 2. 14.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요즘 최고로 인기있는 예능 TV프로그램이라고 하면 내일은 미스터트롯 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동의하실텐데요. 그만큼 남녀노소 나이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미스터트롯을 즐겨보고 있습니다. 제 지인들도 만나면 미스터트롯 얘기를 자주합니다. 또한 방청신청이라는 것이 있으니까 이번 기회에 미스터트롯 방청신청을 도전해보세요.



저는 왠만하면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하는 생방송을 보는데요. 약속이나 야근으로 생방송을 보지 못할 때에는 TV조선 사이트에서 미스터트롯 재방송 일정 표를 확인한 다음에 재방송 하는 날짜에 맞춰 티비를 틀고 재방을 보곤 합니다. 아이돌BTS 그룹이 참 멋지더라구요. 어쨋든 지금부터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방법미스터트롯 방청신청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방법

미스터트롯은 TV조선에서 방송하고 있는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가 기다려지게 만드는 마성의 티비프로그램인데요. 이번에 미스터트롯 3차 방청신청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성친구 또는 가족들과 함께 현장에서 보기 위해 방청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사이트에 접속 후 아래처럼 방송을 클릭합니다.





방송 메뉴에서는 미스터트롯에 대한 재방송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도록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3차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4차 5차 6차 방청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예능 이라고 되어 있는 메뉴 항목을 클릭합니다.


TV 조선에서 현재 방영되고 있는 예능 TV프로그램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미스터트롯 예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조선을 먹여살리는 프로그램인 만큼 맨 왼쪽에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어쨋든 우리의 목적은 미스터트롯 방청신청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맨 오른쪽에 볼 수 있는 미스터트롯을 클릭합니다.




이제 미스터트롯에 대한 프로그램소개와 재방송을 볼 수 있는 방송보기와 방청신청 등의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방청신청의 3차 방청신청을 클릭합니다. 지금은 3차이지만 나중에는 4차 5차 방천신청이 되어있겠네요. 


 



어쨋든 여기서 3차 방청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공지를 보시면 [미스터트롯]3차 방청단 모집이라는 공지글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공지글을 참고해서 방청신청 양식대로 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로그인은 필수입니다.


미스터트롯 방청단 모집미스터트롯 방청단 모집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양식

방천신청을 위한 공지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녹화일시에 대한 일정을 확인할 수 있구요. 녹화장소 또한 어디서 하는지 알 수 있으며 대중교통과 자가운전전으로 어떻게 녹화장송에 갈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외 방청에 필요한 다른 중요한 내용들도 같이 볼 수 있으니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한 신청마감일은 2020년02월03일 이네요. 이 때까지는 방천신청을 완료해야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선정자에 대한 개별 연락은 2020년 02월 05일 ~ 06일 인것을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방청 신청양식입니다. 신청자 포함 2인이상 신청 가능하며 아래 양식대로 이름,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주소, 방천신청 이유에 대하 글을 작성해주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방청하고 싶은 이유를 자세하게 적어주면 선정될 확률이 올라가겠네요.


미스터트롯 방청신청미스터트롯 방청신청



이렇게 해서 요즘 대세인 예능,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예능 트로트 TV프로그램인 만큼 가족 또는 지인들을 위해 방청신청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