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by 민트핀 2020. 7. 6.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쟁쟁한 경쟁률을 뚫고 TOP 3를 차지한 구수한 청국장 보이스를 가진 이찬원을 알고 계시나요? 제가 미스터트롯에서 정말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중 한 명입니다. 그가 미스터트롯에서 불렀던 진또배기는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저는 저 처럼 이찬원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내용을 통해 이찬원 노래모음을 무료로 듣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이찬원 노래모음 어플 설치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여 이찬원 노래모음 이라고 검색합니다. 정달 다양하고 많은 어플들이 검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사실 아무 어플이나 설치해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유튜브의 동영상을 가져와서 재생해주기 때문에 사용방법이나 방식은 거의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냥 구글 스토어의 제일 상단에 있는 앱을 설치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다운받고 싶은 앱을 아무거나 설치하세요.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듣기

이찬원 노래듣기

 

 

 

 

이제 이찬원이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뽕숭아학당 및 기타 예능에 출연하여 불렀던 트로트 노래 목록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의 경우 인기순위에는 이찬원 노래모음들만 있으며 추천곡에는 이찬원 노래 말고도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트롯맨들의 노래들도 있더라구요. 이제 여기서 우리는 듣고 싶은 노래들만 선택해서 반복 재생하거나 전체 노래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이찬원 노래모음

제가 정말 좋아했던 이찬원의 진또배기와 울긴 왜 울어 그리고 뽕숭아학당에서 불렀던 화개장터 노래를 각각 선택하여 곡을 재생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이렇게 각각 따로 선택하여 재생할 수도 있으며 원한다면 여러 노래들은 한 번에 선택한 다음 반복 재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찬원 노래듣기 

아래처럼 내가 듣고 싶은 이찬원 노래들만 즐겨찾기에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하트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즐겨찾기 메뉴에 내가 선택한 노래들이 등록됩니다. 이제 해당 노래들을 전체 선택하여 무한 반복해서 노래들을 무료로 듣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어플 하나만 설치해 놓으면 이찬원 노래모음을 무료로 듣기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앱을 설치하여 노래를 들어보세요.

 

 

 

 

 

이찬원 노래모음 연속재생

지금까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3위를 차지한 진또배기 이찬원의 노래모음 들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찬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