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김광석 노래모음 연속듣기

by 민트핀 2020. 7. 8.

김광석 노래모음 연속듣기

저는 아직까지 나이가 많다고 생각되는 나이는 아니지만 요즘 나오는 노래를 듣다보면 옛날의 잔잔한 노래들이 정말 듣기 좋더라구요. 나이를 먹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최근에는 김광석 노래모음을 무료로 듣기 하며 출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김광석님은 1996년도에 생을 마감하셨는데요. 정말 많은 히트곡을 남긴 가수로 응답하라 드라마를 보신 분들이라면 김광석의 노래를 드라마를 통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김광석 가수가 불렀던 거리에서, 먼지가 되어, 사랑했지만, 서른즈음에, 이등병의 편지 등과 같은 노래들은 지금도 들어보면 눈물이 날 정도로 좋은 노래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래 내용을 통해 김광석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모음 곡 들을 무료로 연속 재생하여 듣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광석 노래모음 연속듣기

김광석 노래모음 어플 다운

 

스마트폰에 김광석 노래모음 앱을 설치해 놓으면 출퇴근이나 점심시간에 핸드폰으로 김광석 노래모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반복해서 들을 수 있으며, 내가 듣고 싶은 김광석의 특정 노래들만 별도로 선택하여 듣는 것도 가능합니다. 먼저 김광석 노래들을 핸드폰으로 듣기 위해서는 어플을 설치해야 됩니다. 구글스토어 어플을 통해 김광석 노래모음 이라고 검색하여 관련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김광석 노래모음

김광석 노래모음 어플은 굉장히 많은데요. 기능은 다 비슷비슷 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앱을 하나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무료로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김광석의 서른즈음에 노래를 1시간 반복하여 듣기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김광석 노래듣기

김광석 노래듣기

또한 인기차트에서 김광석의 노래 목록을 확인한 다음 내가 듣고 싶은 노래들만 선택하여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즐겨찾기에 추가된 노래들은 상단의 즐겨찾기 항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듣고 싶은 원하는 곡들은 선택하여 들을 수도 있구요. 전체듣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우울할 때나 기쁠 때나 언제나 들어도 노래는 정말 듣기 좋더라구요. 힐링도 되구요. 여러분들도 지금 앱을 설치해서 김광석 노래를 무료로 들어보세요.

 

김광석 노래모음 무료듣기

지금까지 많은 명곡을 남긴 김광석 가수의 노래들을 무료듣기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음악에 재능있는 김광석 선생님이 아직 살아계셨다면 엄청난 명곡들이 더 많이 나왔을텐데요. 아쉽네요. 그럼 위 내용을 통해 김광석 가수의 팬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