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미스터트롯 재방송 시간 및 무료 다시보기 방법

by 민트핀 2020. 1. 30.

미스터트롯 재방송 시간

미스터트롯은 2020년 1월부터 방송된 트로트 예능 TV프로그램입니다. 미스터트롯을 안보신 분들도 계시지만 아마 대부분 티비 프로그램의 제목 정도는 들어봤을 정도로 국내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나이가 적건 많건 남녀노소 매주 목요일 밤 오후 10시에 누구나 즐겨볼 수 있는 TV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이 글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미스터트롯 재방송 시간 및 무료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시간 및 무료 다시보기 방법



그나저나 이번에 방영된 본선 2차 1:1 데스매치에서 추혁진과 김희재가 데스매치를 벌였는데요. 저는 이 두 명 중에서 응원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이 압승으로 이겨서 참 기분이 좋네요.




만약 미스터트롯을 한 번도 보시지 않았다면 저는 이번기회에 꼭 시청해보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눈호강, 귀호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능감 뿐만 아니라 뛰어난 노래 실력에 빠져들게 될겁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먼저 미스터트롯 재방송 시간은 TV조선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일일편성표와 주간편성표로 나누어 언제 미스터트롯 재방송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지 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생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10시에 시청할 수 있는데요. 집에서 티비를 볼 수 없는 환경이라면 핸드폰 또는 컴퓨터를 통해 TV조선 온에어 사이트에 접속하여 미스터트롯 생방송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시간 및 무료 다시보기 방법



참고로 TV조선 채널에는 TV조선2 채널도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TV조선2 채널에서도 미스터트롯 재방송을 방영해줍니다. 즉, TV조선2 사이트에서도 일일편성표와 주간편성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언제 그리고 몇 시에 미스터트롯 재방송을 무료로 다시볼 수 있는지 재방송 시간을 잘 확인해 두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시간 및 무료 다시보기 방법



요즘 정말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예능 TV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인데요. 저는 하루 놓쳤다가 지인들과의 대화에 참여할 수 없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시간 일정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