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인스타 영어 글씨체 무료 폰트 사용법

by 민트핀 2020. 1. 4.

인스타 영어 글씨체 무료 폰트 사용법

인스타그램 어플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인스타그램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어플인데요. 굳이 인스타에 글을 남기지 않더라도 재밌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는 용도로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여성 분들의 경우 인스타에서 맛집 정보나 예쁜 옷을 찾기 위한 용도로 사용하기도 하더라구요.


요즘 인싸들은 인스타에서 다양한 영어폰트로 글을 작성하거나, 상태메시지나 이름을 예쁜 인스타 영어 글씨체 폰트를 사용하여 꾸미기도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인스타 영어 글씨체를 사용하여 이름을 꾸미면 정말 예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이제 인스타 영어 글씨체 무료 폰트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영어 글씨체 무료 폰트 사용법


인스타 영어 글씨체 - SPREZZ 사이트

먼저 SPREZZ 사이트라 있는데요. 아이폰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는 앱도 있지만 굳이 앱을 사용안하고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하게 인스타 영어 글씨체 무료 폰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sprezzkeyboard.com/


인스타 영어 글씨체 - SPREZZ 사이트



사이트에 접속 후 Try Fonts Online 부분을 보시면 글씨를 타이핑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원하는 글씨를 영어로 입력합니다. 저는 Happy 라고 입력해보았는데요. 이제 Happy에 대한 다양한 영어 글씨체가 나타납니다. 이 중 사용하고 싶은 원하는 영어 글씨체를 복사한 다음 인스타그램 어플에 붙여넣기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스타 영어 글씨체 - CoolSymbol 사이트

또 다른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영어 글씨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CoolSymbol 이라는 사이트인데요. SPREZZ 사이트보다 더 다양한 영어 글씨체가 존재하기 때문에 전 세계의 많은 인스타그램 유저가 사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https://coolsymbol.com/cool-fancy-text-generator.html




마찬가지로 입력할 수 있는 화면에 I'm So Sexy 라는 영어 구문을 입력해보았습니다. 이제 해당 글씨체가 다양한 영어 글씨체로 변환되어 나타납니다. 우리들은 COPY를 클릭하여 해당 폰트를 복사한 다음 인스타그램 어플을 실행하여 이름을 꾸미거나 상태메시지를 작성하거나 글을 작성하는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영어 글씨체 - CoolSymbol 사이트



인스타에서 영어로 꾸미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가 알려드린 2개의 사이트를 적절하게 사용하셔서 인스타에서 인싸가 되보는 것은 어떨까요? 인스타 인싸를 꿈꾸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